TV/예능 애니

효리네민박2 윤아 와플 기계 레시피 가격 정리

모나미연필 2018. 2. 5. 14:30
반응형

이번에 효리네민박2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이런 힐링 프로그램을 정말 좋아하는데 역시 효리네민박2도 재미가 있더라구요.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고 있었는데, 이번에 윤아가 알바생으로 취직을 하면서 더욱더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어요.

그런데 이번에 주목을 받았던것은 효리네민박2 윤아 와플 기계 였는데요. 정말 신박한 와플메이커가 아니었나 싶더라구요. 

먼저 윤아 와플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먼저 핫케이크 가루에 계란과 우유를 넣어서 기본적인 반죽을 만들어 주세요., 밀가루로 만드는 방법도 있는데 간편하게 핫케이크 가루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것 같아요.


그런데 여기서 주목을 받은 것은 바로 이 윤아 와플 기계 엿는데요. 와플 메이커도 정말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윤아 와플기계와 동일한 제품은 바로 쿠진아트 와플기계라고 하더라구요. 

딱 봐도 윤아 와플기계와 동일하다는 것을 알수가 있었는데요~ 
세로로 반죽을 넣는 것이 인상적이었죠!



정가 99,900원이지만 더욱더 저렴하게 살수가 있는 곳들도 많이있더라구요. 그리고 방송에 나가자마자 모두 매진이었는데요. 역시 방송의 힘이란 대단하네요. 

영상을 보면 좀더 자세히 제품에 대해서 알수가 있는데요. 정말 신박한 윤아 아플기계가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와플이 익을때까지 기다리면 와플이 완성이 되죠!


요거요거 정말 꿀팁인듯!
와플은 약간 바삭한것이 생명인데 이렇게 밑에 젓가락을 두면 눅눅해지는 것을 방지할수가 있으니 완전 꿀팁이네요!


그리고 위에 견과류와 과일, 꿀을 넣어서 완성을 하면 되는데요. 효리네민박2 방송이 나가고 정말 와플 열풍이 생길듯 하네요. 와플같은거 정말 좋아하는데 완전 맛있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