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줄거리 몇부작 기대포인트

모나미연필 2018. 3. 27. 09:00
반응형

이번에 tvN에서 엄청난 야심작이 나오는데 바로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이에요. 태양의 후예,도깨비의 김은숙 작가와 이병헌,김태리,유연석,변요한 등 초호화 캐스팅 그리고 1회당 15억 총 24부작으로 총 300억 제작비를 투자하는만큼 TVN이 이 시대극에 그야말로 모든걸 걸듯이 제작중이라고 하더라구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1971년 군함에 승선했다가 미국에 홀로 떨어진 어린 소년이 어른이 되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조선으로 돌아와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티저 예고편이 공개가 되고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요. 정말 영화같은 소재는 물론이고, 영상미 또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병헌이 출연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반드시 봐야 하는 작품이지 않나 싶네요.

첫 티저가 공개되고 나서는 100만 조회수를 가뿐하게 넘겼다라는 소식을 듣고 역시는 역시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드라마의 퀄리티 자체가 너무 좋은것 같더라구요. tvN의 드라마는 항상 좋은 결과를 내고 있는데, 도깨비, 시카고타자기, 크로스 등등 항상 기대 이상의 작품들을 선보이기 때문에 이번 작품 역시 기대 이상이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조연들의 연기 역시 기대가 되지 않을수가 없는데, 유연석, 변요한, 조우진, 김병철, 김민정, 배정남 등등등 진짜 주연이라고 해도 믿을수가 있는 조연들의 배우진들이더라구요. 물론 가장 메인은 이병헌과 김태리일텐데 근래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배우 2명이 이끄는 드라마라니 .. 어떤 내용과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미스터 션샤인은 tvN에서 7월에 방영 예정으로, 촬영의 완성도도 제법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24부작으로 제작이 되었다고 하니 드라마에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드라마 내용이 좀더 자세히 나오면 다시 한번 더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