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줄거리 등장인물 슈츠 후속작

모나미연필 2018. 6. 17. 09:00
반응형

요즘에 드라마 슈츠를 정말 잘 보고 있는데 이런 드라마 슈츠 후속작으로 결정된 것이 바로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라고 해요. 이제 드라마 슈츠는 종영까지는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엄청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라서 종영이 안타깝네요.

슈츠 후속작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줄거리 같은 경우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첫 방영일은 2018년 7월 4일(수)로 예상을 하고 있으니 생각보다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번 드라마는 하석진이 주인공을 맡아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하석진의 예전 작품인 혼술남녀를 엄청 좋아해서 그런지 이번 작품도 기대가 커요.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동명의 웹툰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요. 이 작품은 "헬퍼" 라는 직업 요소와, "하우스" 라는 공간 요소가 "당신" 이라는 "개인"의 존재- 테두리 안에서 이야기 된다는 점 때문에 매우 마음에 쏙 들었어요.

작가의 모든 이야기는 사람에게 집중이 되고 있는데, 모든 사건이 사람을 향하고 있고, 그래서 모든 메시지도 결국 사람에게 듣게 되죠. 이 작품은 사람이란 다 그런거야~ 하는 식의 훈계가 아니라서 좋은데, 사람이란 무엇일까라는 질문과 나와 타인으로 사라는 삶이란 어떤것일까라는 질문을 던지게 되죠.

시즌이 거듭될수록 고민도 깊어지고, 또는 스토리의 외연도 조금씩 섬세해지며 단단하게 확장되어 가는 모습에서 배울점들이 많아요. 라이프 힐링 드라마라는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배우 하석진은 지운 배역을 맡았는데 요리면 요리, 청소면 청소 그리고 빨래면 빨래 못하는 것 없이 잘 생기기까지 해서 너무나 완벽한 남자 프로페셔널 하면서도 여성들로부터 한 명 정도 사육하고 싶을 정도의 드림남으로 등장을 할듯 해요.

복잡하기만한 여자들의 근심과 걱정 그리고 살림까지 말끔히 정리해주는 완벽한 남자가 당신의 마음까지 말끔히 청소를 해준다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기대하지 않을수가 없겠네요. 이미 결혼을 하고 살고 있어서 그런지 이번 드라마가 더욱더(?)기대가 되는데, 결혼한 남편들의 부인이 이 드라마를 보면 세상 남편들이 괴로울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