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모나미연필 2018. 11. 13. 08:00
반응형

톱스타 유백이는 2018년 11월 16일부터 tvN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로 빅포레스트 후속작이라고 하는데요. 요즘에 빅포레스트를 엄청 재미있게 보는데 끝난다고 아쉽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톱스타 유백이가 제법 재미있을것 같아서 그런지 진짜 궁금해 지는 작품이에요.

톱스타 유백이 줄거리 같은 경우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라고 하는데요. 연예인들이 무슨 사고를 치면 자숙의 시간을 지내는데 이럴때 생기는 일 같네요. 그리고 톱스타 유백이가 몇부작인지도 궁금하실텐데, 아직 정확하게 발표를 하지는 않았지만, 아무래도 다른 tvN 드라마와 동일하게 16부작으로 제작이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참고로 빅포레스트는 10부작의 짧은 드라마였는데 톱스타 유백이는 그렇게 짧게 하지는 않았으면 좋겠네요.

 

드라마 톱스타 여백이의 배경이 되는 여즉도는 디지털 문명이라는 시간의 흐름에서 벗어나 여즉~도 아날로그적 삶과 슬로 라이프를 즐기며 살고 있는 미스터리 가상의 섬이라고 해요. ‘여즉도’에는 디지털 문명의 홍수 속에 사라지고 잊혀져왔던, 우리들의 가슴속 깊이 그리워했던 것들이 화석처럼 고스란히 남아있는 곳이에요.

할머니의 정겨운 빨래 다듬는 다듬이 소리, 비온 뒤 툇마루에서 낮잠을 잘 때 들리던 똑똑 낙숫물 소리, 강아지가 새끼를 여섯 마리나 낳았다고 미역국을 돌리는 철수 엄마도, 이웃 집 담을 솔솔 넘는 구수한 달래 된장찌개 냄새도, 빨간 우체통, 편지지, 공중전화, 카세트 테이프, 다이얼 전화기, 빨래판, 달고나, 모든 것이 그 시절에 멈춰져 있는 사람 냄새나고 정겹고 따뜻한 섬이라고 해요.

 

천혜의 자연과 느림의 미학을 오롯이 간직한 미스터리 섬 ‘여즉도’에 자존감과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즘의 도시남자, 톱스타 ‘유백’ 이 유배를 오게 되고 세상 촌스럽지만, 머리치기로 멧돼지도 쓰러드린다는 ‘깡’ 으로 똘똘 뭉친 슬로 라이프의 대표 섬 처녀 ‘오강순’과 한 지붕 아래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라고 해요.

그렇다면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유백 (김지석)
아이돌그룹 ‘시리우스’ 리더,
가수 겸 배우, 나이 : ??

#키스장인 #프로의심러 #프로무관심러
#얼굴천재 #갓백 #국민멜로남 #만찢남
#세상_혼자_사는중 #그게바로톱스타의길
#내가제일잘나가 #던중갑자기유배 #유백이유배기

SNS 팔로워만 1,000만명. 세상에서 가장 화려할 것 같은 톱스타 유백! 17세 때, 4인조 아이돌 그룹 ‘시리우스’로 데뷔. 현재 배우와 가수를 병행하며 데뷔이후 단 한번도 톱의 자리에서 내려온 적이 없는 연기, 노래, 외모 등 모든 것이 완벽한 자타공인 톱스타 중의 톱스타!

 

얼굴천재! 만찢남! 키스장인! 국민멜로남! 키스하고 싶은 남자 1위! 그에게 붙은 수식어는 이루 말할 수 없이 많다. 하지만, 조물주가 유백이를 창조하면서 지나쳤던 부분은, 자존감과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즘의 소유자이며 하고 싶은 말은 자기 소신대로 꼭 핵직구로 날려줘야 직성이 풀린다는 것.

문제의 사고가 터졌던 시상식 날 팬들에게 말한 다소 과한(?) 소감이 이슈가 되면서 결국.. 유백은 고심하던 소속사 대표에 의해 문명과 벽을 쌓고 1980년대에 시간에 멈춰져 있는 듯한 ‘여즉도’ 라는 특별한 섬으로 유배를 가게 된다.

어떻게든 이곳을 벗어날 생각만 하던 차에 모든 게 구식이며 사사건건 시비를 걸고 말끝마다 “거시기~ 거시기~“ 라는 이해할 수 없는 말만 내뱉는, 촌스럽기 그지없는 섬 처녀 ‘오강순’을 만나게 된다. 하지만, 그녀와 함께 할수록 내 삶과는 정반대인 촌스러운 그녀를 보면 왜....내 심장이 뛸까요?


오강순 (전소민)
별명 : 깡순이, 해녀, 슈퍼운영

#프로일꾼러 #프로효심러 #걸크러시
#힐링녀 #먹방 #고답녀 #철벽녀 #어장관리녀
#근데진짜멸치어장관리
#아날로그 #냉동인간 #애창곡 #촌스러움

천혜의 자연을 가진 미스터리 섬 ‘여즉도’ 에 할머니와 단 둘이 살고 있다. 그녀는 8살 때부터 물질을 배워 전복과 가리비를 따기 시작했고, 강태공은 저리가라 할 정도로 맨 손으로 장어와 문어를 잡아대는 그녀는.. 한번 잡은 물고기는 절대 놓치는 법이 없다. 제 아무리 큰 고래라도 깡순의 손에만 걸리면 끝!

그리고 머리치기 한방으로 황소만한 멧돼지도 단숨에 쓰러뜨렸다! 그러기에 섬사람들은 그녀를 ‘깡순’ 이라 부른다. 깡다구가 세다 하여... 핸드폰도 안 되고, TV, 인터넷 모든 것과 단절된, 그저 자연의 순리에 따라 슬로라이프를 즐기며 지내왔던 아름다운 섬 ‘여즉도’에 10년 만에 온 외지인이자,명실 공히 톱스타인 ‘유백’이가 나타났다!

“당신 이름이...거시기 뭐더라...”
“당신이 톱스타 씨라고요?”

제 아무리 얼굴천재, 만찢남... 톱스타 유백이라도 깡순 앞에서는 그냥 남자사람...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자는 오직 단 한명 뿐! 그가 아니면 깡순 앞에서 어느 누구도 오빠나 스타가 될 수 없다! 그런 유백이가 깡순이의 심기를 건드렸다!?

‘이봐요~ 톱스타~씨’,
‘거시기’를 ‘거시기’라 부르지, ‘거시기’를 뭐시라 부르는데요?
‘거시기’는 그냥 ‘거시기’라고요~!
확~ ‘거시기’ 해버릴라!

최마돌 (이상엽)
일명: 마도로스 최

#여즉도스타 #여즉도연예인 #깡순이오빠
#프로일편단심러 #최연소선장 #조니뎁
#선박계의잭스패로우 #친화력갑
#깡순에겐_연유남 #여즉도아랑드롱

여즉도 최고의 스타! 여즉도의 아랑드롱! 배짱과 뚝심, 용기와 재치가 넘치는 그는 동인참치 최고 연봉 계약으로 선장계의 신화를 세운 최연소 선장이다. 그의 친화력에는 한계가 없어, 세계 각국에 친구가 있을 뿐 아니라, 심지어 헐리우드 배우들과도 친분이 있으며 애니멀 커뮤니케이터처럼 야생 동물들까지도 그를 잘 따르는 친화력 갑!

원양어선을 타고 세계 각지를 누비던 ‘마돌’이가 자신의 고향, 깡순이의 섬, ‘여즉도’ 로 다시 돌아왔다! 근데 ‘어라~!?’ 깡순이 집에 웬 양아치같은 남자가 동거(?)를 하고 있다!? 이제 바다가 아닌 깡순이를 지켜야겠다!

“톱스타 양반! 그거 알랑가?”바람과 파도는 항상 가장 유능한 항해자의 편에 서는 법이여~

과연 그녀는 깡순이를 지킬 수 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