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외국영화_프리뷰

존 윅 3: 파라벨룸 줄거리 예고편 포스터

모나미연필 2019. 5. 17. 09:54
반응형

<존윅>시리즈는 전세계적으로 매우 인기를 얻었는데요. 현상금 1,400만 불을 노리는 전 세계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존 윅’(키아누 리브스)의 평화를 위한 마지막 전쟁을 그린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3: 파라벨룸(John Wick: Chapter 3 - Parabellum)>이 6월 개봉을 확정 했다라는 소식이 있더라구요.

특히 시리즈 사상 최고의 스케일을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 영상과 보도스틸을 공개하여 더욱더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존 윅 3: 파라벨룸>의 1차 포스터는 ‘존 윅’ 그 자체가 되어버린 세계적인 스타 키아누 리브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더라구요.

 

쏟아지는 비를 맞으면서 누군가에게 쫓기듯 긴박한 얼굴을 한 키아누 리브스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콘티넨탈 호텔 내에서 사람을 죽여선 안 된다는 업계의 룰을 어긴 후 더 이상 아무런 보호를 받지 못한 상황에 처한 ‘존 윅’. 그에게는 1,400만 달러라는 역대 최고의 현상금이 붙게 되고 이를 노리는 전세계 모든 킬러들의 표적이 되게 되죠.

이처럼 <존 윅 3: 파라벨룸>에서는 업계 최고의 레전드 킬러 ‘존 윅’이 살아남기 위해 전세계 킬러들과 피할 수 없는 전쟁을 치러야 하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을 준비하라”라는 카피 역시, 더 강렬하고 더 커진 스케일로 돌아온 <존 윅> 시리즈의 클라이막스를 암시하며 올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의 귀환을 예고하고 있더라구요.

 

한편, <존 윅> 시리즈는 독보적인 시그니처 액션과 흡입력 있는 세계관으로 전세계 관객들을 열광시킨 최고의 액션 프랜차이즈 중에 하나인데요.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존 윅 3: 파라벨룸>은 약 7,000만 달러의 제작비가 투입된 작품으로 전작을 압도하는 스케일과 액션으로 전세계 흥행 클라이막스를 예고하고 있어요.

이미 북미에서는 ‘마블의 유일한 대항마’로 꼽히며 역대 최고 스코어를 기록할 것으로 점쳐지고 있는 작품인데요.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액션을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 영상과 1차 포스터를 공개한 <존 윅 3: 파라벨룸>은 오는 6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