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버티고 줄거리 포스터 프리뷰

모나미연필 2019. 9. 24. 08:00
반응형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배우가 있다면 바로 천우희가 아닐까 싶은데요. 항상 천우희의 작품들은 매우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던것 같아요. 그런데 이번에 깊은 감성의 소유자 천우희와 색채 있는 감독 전계수가 만난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가 10월 개봉을 확정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어요.

영화 <버티고>는 현기증 나는 일상, 고층빌딩 사무실에서 위태롭게 버티던 ‘서영’(천우희)이 창 밖의 로프공과 마천루 꼭대기에서 마주하게 되는 아찔한 고공 감성 영화라고 하더라구요. 이번 공개된 포스터는 말그대로 감각적인 비주얼을 자랑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요.

여름 끝자락, 가을을 감성을 잡는 듯한 색감과 복도 끝에 가만히 서 있는 천우희의 모습은 특별한 행동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사연을 가지고 있는 듯한 분위기를 풍겨 그녀의 독보적인 연기력에 대해 다시금 감탄하게 만드는것 같아요. 특히 벽에 비친 로프공의 모습으로 추측되는 한 사람의 그림자는 그녀와 어떤 스토리가 있을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여러가지를 추측하게 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샘솟네요.

특히, 티저 포스터의 중앙에 위치한 ‘몹시 흔들렸던 오늘’이라는 카피는 영화 제목인 ‘버티고’와 자연스럽게 연결 되면서 일상 생활을 하는 많은 이들에게 울림을 주며 공감대를 형성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뿐만 아니라 이 카피는 영화 속 천우희의 여러가지 상황을 한마디로 표현하는 말로, 아찔한 고층빌딩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것 같아요. 믿고 보는 배우 천우희의 깊은 감성 연기와 전계수 감독의 독특한 연출력이 만나 탄생한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는 올 10월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하니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