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반도 포스터 예고편 강동원 이정현 부산행 2

모나미연필 2020. 4. 17. 23:35
반응형

저번에 런칭 포스터 공개 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가 드디어 1차 예고편을 공개 했다고 하더라구요. 영화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인데요. 2020년 가장 핫한 작품 중에 하나죠.

영화 <반도>의 1차 예고편에서는 <부산행>을 뛰어넘는 스케일과 속도감은 역시 자랑할만한 작품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부산행>이 달리는 열차라는 한정된 공간 안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로 쫄깃함을 선사했다면, <반도>는 폐허가 된 광활한 도심을 배경으로 한층 속도감 넘치는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각종 플랫폼을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된 <반도> 1차 예고편은 전대미문의 재난 후, 4년이 지나 황폐해진 ‘반도’의 모습으로 시작을 하는데요. 거대 선박이 방치된 항구와 녹슨 차들만 남아있는 스산한 거리, 수백 명의 좀비가 서로 엉켜 갇힌 채 폐쇄된 지하철 역사, 사람의 흔적이라고는 찾을 수 없는 이곳은 더 이상 우리가 알던 도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4년 만에 ‘반도’로 돌아온 정석(강동원)은 이곳에서 민정(이정현)과 함께 들개가 된 생존자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이들은 소리와 빛에 더 민감해져 반응속도가 빨라진 좀비들과 인간성을 상실한 듯 야만적인 무리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되죠.

 

​특히 사람의 흔적을 지운 도심에서 펼쳐지는 타격감 넘치는 액션과 카체이싱은 스펙터클과 서스펜스를 동시에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게 되는데요. 북미, 홍콩, 대만, 남미, 브라질, 프랑스,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열띤 반응을 얻은 <반도>는 런칭 포스터, 스틸 공개에 이어 1차 예고편까지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가고 있는것을 느낄수가 있었어요.

더욱 거대한 스케일과 시원한 액션으로 다시 한번 전 세계에 돌풍을 일으킬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는 올여름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들에서 동시기 개봉 예정이라고 하니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