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OCN 드라마 블랙 6화 내용 줄거리 리뷰

모나미연필 2017. 11. 4. 15:30
반응형

요즘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드라마가 있다면 바로 OCN 드라마 블랙인데, 오늘 7화가 방영을 하죠. 그래서 오늘은 지난 블랙 6화 줄거리와 내용을 한번 살펴볼까 해요.

OCN 드라마 블랙 6화에서는 도망간 제수동을 찾기위해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블랙이 한무강의 꿈을 꾸는 등, 인간화가 되어 가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제수동을 찾는 것을 빠르게 할려고 해요.

도망간 저승사자의 누이동생을 감시를 하게 되다가 레오라는 톱스타때문에 제수동이 자살한걸 기억하게 되고, 마침 레오는 협박편지를 받은 상황이라 제수동이 레오에게 나타날것 같아 블랙과 하람은 레오를 지키게 되죠.

그러다가 사람도 한명 살리게 되는데 블랙은 강하람이 살린줄 알았지만, 진정으로 살린것은 레오.
이를 보고 한숨 돌리는 블랙이었어요.

이 와중에 윤수완은 블랙으로부터 수사자료 일체와 테입이 사라졌다는 말을 듣고 자신에게 위험이 닥쳤음을 깨닫고 미국으로 떠나려 하죠.

오만수는 할로윈 파티를 열고 그곳에 오는 고객들의 생사여부를 하람에게 확인해 달라고 하는데 하람은 누군가의 죽음을 예감하게 되죠.

블랙에게 윤수완이 작별인사를 하러 직접 파티장에 오게 되요.
그리고 키스하는 모습을 하람이 보게되고 윤수완은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는 블랙에게 절망을 느끼게 되죠.

자신이 떠나야 오히려 블랙이 안전할 거라 생각을 해서 서둘러 자리를 뜨다가 자신을 납치하려 한 자를 칼로 찌르게 되죠.

한무강을 죽이려 한다는 것을 인지하게 되어서 그 사람을 쫓다가 블랙은 다시 칼에 맞고 물에 빠지게 되며 윤수완은 납치가 되죠.

다른 몸으로 가기위해 무강의 몸을 나오려하지만 이미 인간화가 진행중인지 무강의 몸에서 나올수 없는 블랙으로 6화는 마무리가 되는데, 7화는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하기만 하네요.

7회 예고에서는 저승사자의 능력이 점점 상실해가는 것을 느끼는 블랙과 만수의 부탁으로 병원에 입원한 만수 부친을 만나게 된 하람이 우연히 스친 남자와 만수 부친에게서 죽음의 그림자를 보고 결정적 단서가 연관되어 있음을 예측을 하게 되는데요. 진짜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