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기억의밤 프리뷰 _ 기대되는 몇가지

모나미연필 2017. 11. 21. 09:30
반응형

이번에 기대작이 하나 개봉을 하는데 끝까지간다, 악의연대기, 숨바꼭질 제작진의 웰메이드 스릴러 영화 기억의 밤이에요. 개인적으로 스릴러 영화를 좋아해서 그런지 매우 마음에 쏙 드는 영화가 아닐까 싶은데, 그래서 오늘은 영화 기억의밤 프리뷰를 해볼까 해요.

영화 기억의밤은 새으로 이사 온 날 밤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납치된 형 유석과 동생 진석은 형이 납치된 후 매일 밤 환청과 환각에 시달리며 불안해 하죠. 그리고 납치된지 19일째 되는 날 돌아온 유석은 그동안의 모든 기억을 잃었다고 말하죠.

 

하지만 돌아온 뒤로 어딘가 변해버린 유석을 의심하던 진석은 매일 밤 사라지는 형을 쫓던 중 충격적인 사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두 남자의 엇갈린 기억 속 감춰진 살인사건의 진실을 찾는 추격 스릴러 영화라고 해요.

영화 기억의밤은 천재 스토리텔러 유명한 장항준 감독의 작품으로 주연은 요즘 충무로에서 뜨고 있는 강하늘과 김무열 배우를 캐스팅하여 주목도가 매우 높아진 영화가 아닐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강하늘은 영화 동주에서 엄청난 임팩트를 주었던 배우라서 그런지 이번 기억의 밤도 기대가 되네요. 동주와 비교를 하면 안될수도 있겠지만 특유의 담담하고 단백한 연기가 돋보이는 배우이죠. 이런 배우가 스릴러와 만났으니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김무열은 영화 은교와 연평해전,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었는데, 개인적으로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사랑하는 부인을 구하기 위한 순애보 적인 액션연기를 매우 인상적으로 해냈었는데 이번 기억의 밤에서는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영화 기억의 밤은 11월 29일날 개봉을 한다고 하니 이점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