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외국영화_프리뷰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개봉이 기대가 되네요

모나미연필 2018. 1. 6. 15:30
반응형

신비한 동물사전의 후속편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촬영을 모두 끝맞쳤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스틸이미지도 공개를 했는데요. 정말 기대가 되는 작품중에 하나에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2018년 11월 16일에 개봉 예정인 영화인데, 스틸이미지가 한장 한장 공개가 될때마다 기대감도 한층 부풀어 오르는것 같네요. 

신비한 동물사전은 해리포터 시리즈의 시작으로 해리포터에서 간혹 비치던 신비한 동물사전이라는 책을 쓴 작가의 스토리를 다룬 영화였어요. 가상의 동물책의 나오는 신비한 동물들을 다루면서 실제로 그 신비한 동물들이 영화 내내 등장을 하여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는데요. 정말 매력적인 영화였던것으로 기억을 해요.


그래서 이번 신비한 동물사전2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영화가 기대가 될수 밖에 없는듯 하네요. 이번 작품은 덤블도어와 그린델왈드의 대결에 스캐맨더가 끼어드는 그림이 정말 궁금한 작품이라고 생각을 해요.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는 주드 로(알버스 덤블도어), 에즈라 밀러(크레덴스 베어본), 수현(배역명 미공개), 조이 크라비츠(레타 레스트랭), 케일럼 터너(테세우스 스캐맨더), 캐서린 워터스턴(티나 골드스틴), 에디 레드메인(뉴트 스캐맨더), 댄 포글러(제이콥 코왈스키), 앨리슨 수돌(퀴니 골드스틴), 조니 뎁(겔러트 그린델왈드)입니다. 그 외에도 카르멘 에조고(세라피나 대통령), 브론티스 조도로스키(니콜라스 플라멜) 등 반가운 이름들을 확인할수가 있었는데 정말 기대가 되네요.

빨리 11월이 되어서 개봉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