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영화 비밥바룰라 뜻 프리뷰 _ 기대포인트

모나미연필 2018. 1. 15. 14:30
반응형

이번에 정말 재미있는 영화가 하나 개봉을 하는데 일바로 영화 비밥바룰라라는 작품이에요. 박인환, 신구, 임현식, 윤덕용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국민 배우들이 선보이는 새해 첫번째 코미디 영화에요. 


영화 비밥바룰라는 평생 가족을 위해 살아온 네 아버지들이 가슴 속에 담아둔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나서는 리얼 욜로 라이프를 그린 휴먼 코미디라고 해서 더욱더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 작품이에요. 

영화 비밥바룰라에는 가족만 보고 살아온 영환 역으로 박인환, 아내만 바라본 순호 역으로 신구, 카사노바 현식 역으로 임현식, 새 출발을 찾고 있는 덕기 역으로 윤덕용이 출연을 하는데 캐릭터도 정말 인샆깊네요. 


기존 영화에서도 고령화 사회가 보여진 부분도 많았었는데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시선으로 담겨질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일단 박인환, 신구, 임현식, 윤덕용 배우들 모두 연기 내공이 만만치 않은 만큼 새로운 인생 코미디 영화로 자리를 잡을지도 기대를 하게 되네요. 


영화 비밥라룰라는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모습에서 다시 찾아온 청춘의 모습들과 노년의 사랑이야기까지, 많은 부분이 영화 속에 담겨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전세대가 공감을 하는 모습들을 담겨 있다고 하네요. 

사실 고령화 사회로 접어드는 시점에서 이런 내용을 담은 영화는 어쩌면 현실이 될수 밖에 없을수도 있겠네요. 영화 비밥라룰라는 1월 24일 개봉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