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등장인물 전생에 웬수들 후속작

모나미연필 2018. 5. 26. 12:32
반응형

요즘에 진짜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다면 바로 일일드라마인 전생에 웬수들이라는 작품이에요. 저녁 7시 15분~7시 55분까지 방영을 하고 있는 작품인데, 이런 전생의 웬수들 후속작으로는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을 방영한다고 하네요.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같은 경우는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하네요.

 

원래 이 작품은 당초 역류 후속 아침드라마로 기획되었지만 MBC가 이 작품을 끝으로 아침드라마를 잠정 폐지함에 따라 전생에 웬수들 후속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총 120부작으로 이루어진 작품으로 6월 4일부터 방영을 할 예정이에요.

지난 2013년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김정호 PD와 이도현 작가의 만남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엄청난 라인없을 자랑하고 있는데 서해원, 오승아, 김경남, 이중문, 이일화 등등 일일 드라마의 강자들만 모인 듯한 느낌이 드는 것은 왜 일까요?

특히 미스코리아 출신의 서해원 배우가 눈에 띄는데 드라마 구암 허준, 미스코리아, 죽어야 사는 남자, 동이, 영화 더킹, 레드카펫, 런닝맨,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했던 경력이 있을 정도로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어요.

서해원은 2009년 미스코리아 인천 선 출신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가지고 있으며 2010년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으로 데뷔를 한 배우라고 하네요. 서해원은 기초부터 차근차근 연기력을 다져와서 연기도 기대되는 배우 중에 하나인데 이번에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 출연을 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응답하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일화는 이번에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서 오승아 엄마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오승아는 극중 그룹 오너의 무남독녀 외동딸이라고 하네요. 이일화는 이런 오승아의 엄마인 오연희로 출연을 한다고 해요.

오연희는 더없이 우아하고 아름다운 천생 여자이자 부드럽고 자애로운 현모양처의 인물로, 어린 딸을 잃은 후 자신의 기억을 조작, 신화경이 실제 자신의 딸이라고 믿고 살아가는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정말 기대가 되는 작품인데 과연 어떤 드라마 작품을 보여줄까요?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돌아오는 6월 4일에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