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원작 강풀 작품인가?

모나미연필 2017. 9. 21. 15:00
반응형

요즘 장안의 화제인 드라마가 있는데 바로 방송 예정인 당신이 잠든 사이에 라는 작품으로 이 드라마의 원작은 무엇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네요.
특히 강풀 작가의 '당신의 모든 순간'이라는 작품이 있어서 둘 사이에 관련이 있지는 않을까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당신이 잠든 사이에 원작은 따로 없다고 해요, 산드라 블로 주연의 동명 영화와 탁재훈, 예지원씨 주연의 동명인 한국영화가 있기도 하고 강풀 만화에서 비슷한 제목이 있어서 따로 원작이 있는게 아닌가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이번 작품은 드라마 작가 박혜련님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박혜련 작가는 '논스톱' 시리즈부터 '김치치즈 스마일'은 물론이요, '드림하이'와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등을 통해 작품성과 흥행성을 두루 갖춘 작가님으로 그 명성이 자자한 분이라 이번 드라마도 역시 시대가 많이 되네요.

이번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같은 경우는 수지가 '드림하이' 이후 두번째로 함께 하는 작품인데요. 이종석과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피노키오' 이후 3번째로 함께 하는 작품이라고 하네요.

특히 이종석 같은 경우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부터 발표하는 작품마다 주인공으로 함께 하고 있어 이종석과 박혜련 작가님의 페르소나가 아닌가 하고 생각될 정도라고 하니 정말 이건 본방사수를 해야 하겠네요.

'푸른 바다의 전설'과 '도깨비'의 판타지 성향 드라마가 큰 성공을 한 이후 드라마 주류는 '김과장'과 '피고인', '비밀의 숲'같은 현실반영 드라마로 그 추세가 바뀌었다고 볼 수 있는데 과연 그 추세를 박혜련 작가가 다시 한번 대세를 바꿀수가 있을지도 귀추가 주목이 되고 있는듯 하네요.
정말 이번에도 대박을 터틀릴지 정말 기대가 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