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아는 와이프 줄거리 등장인물 김비서가 왜그럴까 후속작

모나미연필 2018. 7. 18. 08:30
반응형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다들 엄청 재미있게 보시고 계신가요? 요즘에 김비서 보는 재미가 엄청 쏠쏠한데, 김비서는 7월에 막을 내리고 8월부터는 새로운 드라마 시작이 되는데요. 이번에 김비서가 왜그럴까 후속작으로 알려져 있는 작품은 바로 아는 와이프라는 작품이에요.

드라마 아는 와이프 줄거리 같은 경우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하는데요. 지성과 한지민이 출연을 할 예정이라 그런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 중에 하나죠.

 

입너 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공감을 저격하는 현실 위에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상상력을 더해 ‘공감’과 ‘로망’ 모두 충족시키는 차원이 다른 로맨스라는 주제의 드라마라고 하더라구요.

가정과 직장 사이에서 동분서주하는 역으로 워킹맘을 연기하는 한지민은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결혼생활을 엿보며 로맨스와 결혼생활의 대한 현실과 로망을 담아내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에요. 이번 드라마가 주목을 받는것은 한지민의 복귀작으로 무려 3년만에 브라운관에서 얼굴을 보이는 것인데요.

한지민과 지성의 눈빛 연기로 설렘 가득한 로맨틱 드라마라고 하니 과연 시청자들의 설렘과 공감을 함께 모두 잡을수가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누구보다 밝고 씩씩하지만 현실에 지쳐 까칠한 아내로 변해버린 서우진의 모습을 때로는 사랑스럽게, 때로는 공감을 자아내는 변화무쌍한 연기로 시청자들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를 해볼만하네요.

지성은 밖에서는 상사에게 치이고 집에서는 와이프에게 치이는 아주 짠 내 나고 불쌍한 가장 역을 맡았는데 현실 이미지와 가까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지성의 연기가 항상 믿고보기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 기대를 해볼만 한 캐릭터이지 않나라고 생각이 들어요.

저도 주부라서 그런지 정말 호기심이 가는 작품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과연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 작품일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8월 1일 수요일밤 9시 30분에 첫방송을 앞두고 있으니 시청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