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영화 침묵 프리뷰

모나미연필 2017. 10. 26. 15:30
반응형

이번에 또한번 주목을 받는 영화가 개봉을 하는데 바로 영화 침묵이에요, 최민식과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가 출연을 해서 주목을 받고 있죠, 개봉이 얼마 남지 않앗기때문에 오늘은 영화 침묵 프리뷰를 남겨 볼까 하네요.

영화 침묵은 재력과 사랑,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최민식)이 모든 것이 완벽히 행복하다 믿었던 그 날에 약혼녀이자 유명 가수인 ‘유나’(이하늬)가 살해 당하고, 용의자로 딸 ‘임미라’(이수경)가 지목이 된다.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 사건으로 임태산은 그날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그리고 최고의 변호인단을 마다한 채, 미라의 무죄를 믿고 보듬어줄 젊은 변호사 ‘최희정’(박신혜)을 선임한다. 
미라가 기억하지 못하는 시간을 둘러싼 치열한 법정 공방 하지만 사라진 그날의 CCTV 영상을 갖고 있는 유나의 팬 ‘김동명’(류준열)의 존재가 드러나며 사건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 

살해된 약혼녀 용의자가 된 딸 가장 완벽한 날, 모든 것을 잃었다

사실 걱정도 되는 부분들도 있고, 최민식이라는 어느정도의 보증수표도 있으니 잘 되리라 생각이 들기도 하죠. 예고편을 보면 당연히 기대가 되지만, 요즘에 기대감이 컸던 한국영화들이 뜨드미적지근한 반응만 보이고 있어서 그런지 한편으로도 걱정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영화 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마블과 DC의 영화와 맞붙는 작품이라 그런지 흥행이 어떻게 될지도 정말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