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너의 여자친구 줄거리 포스터 연말영화

모나미연필 2019. 11. 20. 09:00
반응형

요즘에 가장 핫한 배우를 뽑으라면 이엘리야를 빼놓을수가 없을텐데요. 이번에 차세대 로코퀸 이엘리야와 현실 뇌섹남 지일주의 설레는 로코맨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너의 여자친구>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영화 <너의 여자친구>는 모태솔로 988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휘소’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혜진’,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코맨스라고 하는데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 ‘혜진’과 ‘휘소’의 극과 극인 성격과 두 사람의 말랑말랑한 로맨스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요.

 

먼저, ‘여자친구 빼고 다 만든다는 공대생 아니냐’라는 대사와 함께 모태솔로 공대생 3인방 ‘휘소’, ‘용태’, ‘창길’의 모습은 예비 관객들에게 웃픈 공감과 재미를 자아내고 있는데요. 이어서, 할 말은 다 하는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이 한 번에 인형을 맞추는 걸크러쉬한 면모를 선보인 가운데, 우람한 체격의 유도 선수들에도 기죽지 않고 당차고 솔직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죠.

여기에, 우연한 계기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의 모습은 달달한 로코맨스의 시작을 예고하며, 다방면에서 해박한 지식을 뽐내는 ‘휘소’는 유일하게 연애에만 서툰 반전 매력을 선보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어요. 또한, 설렘 가득한 ‘휘소’와 ‘혜진’의 모습들은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두 사람의 솔로 탈출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죠.

마지막으로, 모태솔로 공대생 ‘용태’와 ‘창길’부터 통통 튀는 모델 ‘하나’까지 시선강탈 유쾌한 장면들은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빵빵 터지는 웃음 케미를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극과 극인 두 남녀 ‘혜진’과 ‘휘소’의 달달한 솔로 탈출기를 담은 가운데, 이엘리야와 지일주의 로코 케미와 신스틸러들의 웃음 빵빵 터지는 케미까지 모두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요.

먼저, 할 말은 참지 않고 하는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역의 이엘리야 스틸은 양궁 화살을 카리스마있게 당기는 모습으로 당차고 걸크러쉬한 캐릭터의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죠. AI를 방불케할 만큼 다방면의 해박한 지식을 보유한 무공해 브레인 ‘휘소’역의 지일주 스틸은 훈훈한 현실 남친미와 실제 뇌섹남의 면모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어 여심을 사로잡고 있어요.

이어서, 함께 있는 ‘혜진’과 ‘휘소’의 스틸은 보기만 해도 설렘을 불러일으키는 모습으로 이엘리야와 지일주의 역대급 로코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죠. 또한, 마주 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하며 사랑스러운 연기 호흡을 확인 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요. 홀로 앉아있는 이엘리야 스틸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캐릭터의 색다른 솔로 탈출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휘소’의 절친 ‘용태’와 ‘창길’를 비롯해 통통 튀는 발랄 매력의 모델 ‘하나’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이들이 완성한 한층 풍성하고 다채로운 웃음과 재미를 예고하고 있어요.

여기에, 같은 과 동기이자 모태솔로 3인방으로 활약하는 ‘용태’와 ‘창길’이 VR 안경을 쓰고 있는 ‘휘소’에게 이야기하고 있는 스틸은 12월 달달한 썸을 꿈꾸는 관객들에게 웃픈 공감대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기계공학과 예비 박사님 ‘길용태’역의 허정민과 유쾌한 입담꾼 로봇동아리 리더 ‘이창길’역의 김기두 스틸은 대한민국 최고의 신스틸러들의 믿고 보는 탄탄한 코믹 연기와 빵빵 터지는 폭풍 드립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죠. 우리 모두의 썸을 불러일으킬 스토리와 이엘리야, 지일주의 두근거리는 케미스트리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솔로 탈출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는 12월에 개봉을 한다고 하니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