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외국영화_프리뷰

고통을 못 느끼는 남자 줄거리 포스터 프리뷰

모나미연필 2019. 12. 19. 09:00
반응형

이번에 매우 독특한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잇는데요. 와산 발라 감독의 짜릿한 일당백 액션 코미디 <고통을 못 느끼는 남자>가 바로 그 주인공이에요. 영화 <고통을 못 느끼는 남자>는 고통을 못 느끼는 남자 ‘수리야’가 정의를 지키는 여자 ‘수프리’와 함께 위기에 처한 사부를 구하기 위해 나서는 일당백 액션 코미디라고 하는데요.

메인 포스터에서  마치 이소룡을 연상시키는 트레이닝복에 주먹을 불끈 쥔 주인공의 모습은 고통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 독특한 캐릭터의 등장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어요. 이에 어우러진 “다 덤벼! 1:100도 끄덕 없다!”는 카피는 신선하고 통쾌한 액션 활극의 탄생을 알리고 있죠.

또한, 주인공의 옆으로 펼쳐진 등장인물과 장면들은 영화가 다양하고 긴박한 사건들로 끊임없이 이어져 한시도 눈 뗄 틈이 없으리라는 것을 짐작하게 만드는 그런 포스터가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포스터를 보면 관람 욕구가 샘솟는 것 같더라구요.

영화 <고통을 못 느끼는 남자>는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제43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관객상 수상뿐만 아니라 제3회 마카오국제영화제 신인배우상 수상과 작품상 노미네이트로 이미 작품성과 재미가 보장되어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 중에 하나인데요.

 

“끝내주게 재밌다!”(Quelle Movies), “정신없이 즐겨라!”(The Times of India), “정통 무술 액션의 완벽한 부활”(The Asian Age) 등 만장일치 호평을 얻은 영화 <고통을 못 느끼는 남자>는 특별한 히어로의 유쾌하고 짜릿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라고 해요. 힙하다! 쿨하다! 색다르다! 올해 마지막, 완벽한 정통 무술의 부활을 선보일 일당백 액션 코미디 <고통을 못 느끼는 남자>는 12월 개봉을 한다고 하니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