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영화 궁합 기대포인트 몇가지

모나미연필 2018. 2. 2. 16:00
반응형

영화 관상은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 중에 하나인데 이런 영화 관상을 뛰어넘는 영화가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바로 영화 <궁합>이에요.  <궁합>은 지난 2013년에 개봉해 누적 관객수 913만 명을 기록하며 큰 흥행을 기록한 영화 <관상>을 제작한 주피터필름에서 제작한 영화로 역학 3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영화라고 하네요. 

촬영은 지난 2015년 말에 모두 마무리가 되었으나 주연 배우인 이승기의 군 입대 때문인지 개봉이 계속해서 미뤄졌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2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개봉이 되었다고 하네요. <궁합>은 극심한 흉년이 지속되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송화옹주의 혼사만이 가뭄을 해소할 것이라 믿는 '왕'과 그 왕의 명령을 받아 부마 후보들과 '송화옹주'의 궁합 풀이를 맡게 된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웃프게도 이 작품의 촬영을 완료했을 때는 군미필자였지만 개봉을 앞둔 이제는 군필자가 된 이승기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을 연기했고, <염력>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심은경이 송화옹주를 연기했더라구요. 이들과 함께 김상경, 연우진, 강민혁, 최우식, 조복래 등이 출연을 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영화 <궁합>은 오는 2018년 2월 중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