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명불허전 재방송 다시보기 알아볼까

모나미연필 2017. 9. 11. 16:30
반응형

요즘에 정말 개꿀잼인 드라마가 있다면 바로 드라마 명불허전인것 같아요.
남편이랑 주말에 반드시 꼭 본방사수를 하고 있는 드라마이고, 1회부터 챙겨보고 있는 작품인데, 지난 주말에는 돌잔치와 선약으로 인해서 본방을 보지 못했어요. 그래서 재방송을 챙겨 봐야 하는데 명불허전 재방송 시간과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드라마 명불허전은 조선시대 명의인 허임이 2017년으로 넘어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 전에 허임과 허준의 관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서 이미 읽으신 분들은 허임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있을 듯 하네요.
진짜 근래에 보았던 드라마 중에서 엄청난 꿀잼인것 같아요.

명불허전 재방송 시간은 요즘에 많은 곳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본방송은 tvN 토일 밤 9시에 방영을 하고 있어요.
재방송은 tvN과 O tvN, 올리브 채널에서 일주일 동안 지속으로 방영을 해주고 있어서 정말 편하게 볼 수 있어요.

명불허전 다시보기는 tvN 명불허전 홈페이지나 혹은 O tvN 다시보기, tving에서 볼 수 있어요.
명불어전 홈페이지 속 동영상을 클릭하면 다시보기와 클립영상, 예고편과 스페셜 등을 확인 가능해요.

이렇게 최근 화까지 볼 수 있어서 좋은데, 저는 재방송 시간을 기다릴 수 없어서 다시보기를 결제하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그러게 비싸지 않아서 결제를 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허임과 연경의 관계도 기대가 되지만, 허임이 과연 역사속에서 처럼 엄청난 명의가 되기까지 어떤 일이 펼쳐질지도 정말 궁금하네요.
이번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반드시 본방사수를 해야 하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