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영화 챔피언 프리뷰 _ 마동석 기대포인트

모나미연필 2018. 4. 1. 09:30
반응형

근래에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배우가 있다면 바로 마블리가 아닐까 싶네요. <범죄도시>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던 마동석이 이번에 단독 주연을 맡은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바로 영화 <챔피언>이에요.

영화 <챔피언>은 미국 로스엔젤레스, 한때 팔씨름 세계 챔피언을 꿈꾸었던, 하지만 지금은 클럽일하는 '마크'(마동석)는 최고스포츠 에이전트 '진기'(권율)의 설득에 한국으로 오게 되는데요. 잡는 순간 모두 넘겨버리는 마크로 챔피언을 향한 어메이징 뒤집기 한 판!

 

멈췄던 팔뚝이 다시 뛰는 '마크'.

'진기'에게서 받은 오래전 헤어진 엄마 주소를 찾아가게되지만 엄마 대신 본적 없는 여동생 '수진'(한예리)과 두 아이 '쭌쭌남매'가 그곳엔 살고 있었는데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면 정말 마블리와 잘 어울리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이건 마치 마동석을 위한, 마동석에 대한, 마동석에 의한 영화가 아닐까 싶네요.

마동석이 출연을 한다고 해서 범죄영화나, 혹은 조폭영화를 생각하게 되겠지만, 전혀 그런 내용은 아니고, 정말 순수 스포츠 휴먼 코미디 라고 합니다. 이건 정말 주의해야 할듯 하네요.

포스터도 매우 센스있었고, 재미있었는데 진짜 기대가 되네요.
과연 어떤 내용이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말이에요. 그리고 과연 마블리는 <범죄도시>를 넘을수가 있을지까지 모두 귀추가 주목이 되는것 같아요.

원래 몸도 좋기도 한데, 이번 영화를 위해서 더욱더 몸을 키우셨다고 해요. 그래서 이렇게 어마무시하게 몸을 만드셨다고 하는데.. 진짜 후덜덜하네요.
이번 영화 <챔피언>은 5월 개봉을 한다고 하니 관람에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