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줄거리 몇부작 손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후속작

모나미연필 2018. 4. 28. 15:30
반응형

드라마 손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다들 잘 보고 있나요? 이번에 드마라 손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역시 끝을 향해 달리고 있는데, 그래서 오늘은 손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후속작을 알아볼까 해요.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줄거리는 한 살인사건으로 인해 엇갈린 삶을 살게 된 남녀의 기구한 운명을 그린 드라마 라고 하는데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피해자의 딸,그리고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라고 하니 기대를 해볼많나 것 같아요.

특히 기대를 하고 있는 것이 바로 배우 허준호가 아닐까 싶네요. 이 작품에서 배우 허준호가 치 떨리는 이중성의 사이코패스 윤희재로 변신한다고 하더라구요.

 

겉보기엔 평범한 아버지인 그는 뒤틀린 부정의 소유자이자 남몰래 범죄를 저지르는 연쇄살인마의 이중적인 모습을 보인다고 하는데요. 극 중에서 허준호가 분하는 윤희재는 병적인 거짓말로 상대를 통제하고 후회나 죄책감이 결여됐으며 타인에 대한 공감 능력이 떨어지는 사람이라고 해요.

그는 늘 자극을 추구하고 기생적인 생활방식을 고수하며 충동성이 강한 악인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측은 허준호에게 이유 있는 삼고초려를 했다고 알려져서 더욱더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허준호는 고민과 고민을 거듭하며 역할을 수락했다고 알려져있어요.

등장인물 중 남녀주인공 아역으로는 남다름 류한비가 캐스팅됐다고 알려졌는데요. 이전에 수지, 남주혁 등이 물망에 오르기도 했었던 작품이에요. 현재 등장인물로는 이다인이 장기용이 짝사랑하는 후배역할로 나온다고 하며 이외에 윤종훈, 김경남, 권혁수, 서정연, 최리 등이 나온다고 하네요.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후속으로 오는 5월 16일 수요일 밤 첫 방송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총 32부작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