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영화 염력 프리뷰 _ 부산행의 인기를 이을수가 있을까?

모나미연필 2017. 12. 22. 09:00
반응형

초능력을 어떻게 생각을 하시나요? 개인적으로 초능력은 정말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 평생동안 인간은 뇌를 10%밖에 사용을 하지 않는다고 하고, 일반적으로는 3%정도 사용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런 뇌의 사용량을 늘리면 초능력을 쓸수가 있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2018년 기대작 중에 하나가 바로 영화 염력으로 초능력에 대한 영화라고 해요.

영화 염력은 부산행 감독인 연상호 감독의 2018년 신작으로 우연히 상상초월의 초능력을 얻게 된 남자 ‘신석헌’(류승룡)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놓인 딸 ‘신루미’(심은경) 를 구하기 위해 세상을 놀라게 할 염력을 발휘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염력이란 어떤 힘이나 작용이 인간의 의지나 의도로 작용을 한다고 생각되는 힘인데요. 내년 개봉을 앞두고 벌써부터 엄청난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 정말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정말 궁금하네요. 부산행의 엄청난 흥행을 하였는데 그런 부산행 흥행의 인기를 이을수가 있을지도 주목이 되네요.

서울역 목소리 출연한 류승룡과 서울역과 부산행에 출연했던 심은경이 주연으로 등장하며 정유미또한 조연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티저 예고편도 공개가 되었었는데,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엄청난 주목을 시키는데 개봉은 1월 말로 정해졌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