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예능 애니

짠내투어 홍콩 나래 편 정리

모나미연필 2018. 1. 31. 16:30
반응형

짠내투어는 정말 요즘에 보는 재미가 있는데 이번주는 나래편을 준비해보았어요. 우승자는 나래였는데요.
더군다나 홍콩은 자유여행을 가기에도 좋아서 그런지 나래투어는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정말 참고를 하기 좋을것 같네요. 

냐래투어에서는 택시를 타는 것이 나왔는데요. 

홍콩 택시 요금 TIP으로 기본이 24 홍콩달러(약 3400원)로 트렁크에 싣는 캐리어 하나당 6홍콩달라 (840원)라고 하네요. 


나래투어 첫번째 PICK 침차이키 누들샵 (Tsim Chai Kee Noddle Shop)

아침으로 먹은 미슐랭 1스타 완탕면 맛집인 침차이키 누들샵 (Tsim Chai Kee Noddle Shop)으로 기본 완탕면 29홍콩달러에 토핑에 따라 추가금액이 붙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명수가 알려주는 홍콩 화장실 TIP이었는데요. 정말 급할때 활용을 하기 좋을것 같네요. 

나래투어 두번째 PICK _ 익청빌딩

홍콩 특유의 오래된 고층빌딩숲 사이에서 인생사진을 찍는 관광코스로 익청빌딩은 트랜스포머4, 공각기동대, 쿵푸 허슬의 촬영지이기 때문에 많은 관광 여행객들이 찾는다고 하네요.
주상복합 빌딩이고 무료로 개방하기 때문에 사진 찍을 수 있어 홍콩에 가면 한번정도 들려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나래투어 세번째 PICK _ 더들 스트리트의 스타벅스 컨셉 스토어

더들 스트리트는 150년전 만들어진 돌계단과 가스등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 옆에 바로 스타벅스 컨셉스토어도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해요. 이곳은 60년대 홍콩 다방 빙셧을 재현한 곳이라고 하는데 해외 나가서 많이 걸어 지치고 힘들 때 스타벅스 만나면 반가워서 들어가서 쉬면 오아시스 같은 곳인것 같아요. 멤버들도 중간에 독특한 컨셉의 스타벅스에서 쉬면서 익청빌딩에서 찍은 사진도 바로 인화하면 쉬어가게 되었어요. 


나래투어 네번째 PICK _ 위트 갑 인생 딤섬 레스토랑 Social Place

다양한 딤섬과 위트 있는 딤섬을 먹을 수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딤섬 레스토랑이라고 하네요. 홍콩은 딤섬이 유명하기 때문에 이런 딤선 맛집들을 알아두면 좋을것 같네요. 

나래투어 다섯번째 PICK _ 스탠리 마켓의 크리스마스 마켓 

다음은 바로 스탠리 마켓인데 버스 승강장에서 6X버스를 타고 한시간 정도 걸려 갈수가 있다고 해요.
여기 스탠리 마켓에서는 여행에 와서 쇼핑을 간단하게 할수도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친구들과 가족들의 선물도 사도 좋은것 같고요. 


나래투어 숙소 - 고급 아파트 숙소

에어앤비를 통해 예약한 숙소 같네요. 1박에 27만원이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인데 여러명이 가면 정말 좋을것 같은 숙소이네요. 간단한 요리도 가능하고, 방도 2개에 거실도 있으니 정말 좋은 숙소가 아닌가 싶어요. 

나래투어는 확실히 여성들이 좋아하서 너무 빡빡한 일정이 아니라서 적당히 좋은 코스들이 아닌가 싶어요. 정말 마음에 들었던 것이, 항상 숙소인데, 숙소가 언제나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나래투어는 너무 빡빡하게 금액을 정해지 않아서 적당히 즐길수가 있는 그런 여행 코스가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