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외국영화_프리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프리뷰 _ 관람포인트

모나미연필 2018. 6. 8. 08:30
반응형

이번 여름에 기대작 하나 개봉을 하는데 바로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라고 할수가 있어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 시리즈 사상 두번째로 높은 성적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요. 톰 크루즈는 이번 영화 속 스턴트를 위해서 1년 동안 훈련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만큼 정말 많은 사람들이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데요. 과연 이번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는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시놉시스

예측 할 수 없는 미션. 피할 수 없는 선택

전 세계 최강의 스파이 기관 IMF의 최고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그의 팀은 테러조직의 핵무기 소지를 막기 위해 미션에 착수한다.
에단 헌트는 작전 수행 중 예상치 못한 결단을 내리게 되고, 중앙정보국 CIA는 그를 견제하기 위해 상급 요원 어거스트 워커(헨리 카빌)를 파견한다.
최악의 테러 위기와 라이벌의 출현 속, 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들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미션은 점점 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되는데…
사상 가장 불가능한 미션, 피할 수 없다면 끝내야 한다!

 

사실 톰크루즈는 1편 TGV, 2편 암벽등반, 3편 도심질주, 4편 부루즈할리파, 5편 인간이륙 등등 제목처럼 매번 불가능한 액션을 보여주고 있어서 이제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톰크루즈가 없는 미션임파서블은 상상할수가 없을 정도이니 말이죠.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역시 매우 인상적인 액션을 보여주고 있더라구요.

파리 도심에서 바이크 스턴트, 톰 크쿠즈 발목 부상까지 그대로 찍힌 건물 사이의 마리오 점프와 그리고 포스터에서부터 나왔던 헬리 콥터 추격 장면 등 이번에도 역시 저런 액션이 가능한가라고 생각이 되는 불가능한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요. 특히 아이맥스 카메라로 찍은 액션만큼 시원한 화면으로 크고 거대한 스케일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도 역시 기대가 정말 크네요.

 

다만 4편부터 함께 했던 '브랜트' 제레미 레너가 스케줄 관계로 빠져서 함께할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그 대신에 이번 영화로 시리즈에 <맨오브스틸>의 슈퍼맨으로 유명한 새로 합류한 배우 헨리 카빌은 톰 크루즈의 에단 헌트와 막상막하의 실력을 가진 요원 ‘어거스트 워커’로 분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요. 개인적으로헨리 카빌을 좋아하는데 이번 영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커요.

<미션 임파서블>은 '이단 헌트'와 그의 IMF 팀이 불가능한 임무를 해결한다는 메인 스토리 외에  시리즈가 개별로 진행이 되었었는데요. 같은 주인공과 팀이 나오는 것 외에 스토리가 연결되지 않아서 그런지 전편을 반드시 보지 않아도 영화를 보는데 있어서 그렇게 어렵지가 않은 시리즈이죠. 어쩌면 이런 매력으로 인해서 장수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전편에 실망을 해도 계속 보게 된다고 해야 하나?

그런데 이번 편은 약간 다른데 5편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가 다시 한 번 연출했고 전편의 악당 '솔로몬 레인' 숀 해리스가 이번 편에서도 현는 메인 악당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전편에서 엄청나게 고생고생을 하여 잡아놓은 솔로몬 레인이 탈출을 하는것부터 시작을 하게 될듯 하네요. 그래서 이번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을 보기 전에 <미션 림파셔블 : 로그네이션>을 복습하고 영화관에 가야 할듯 하네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모든 시리즈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전세계 누적 수익 약 28억 달러(한화 약 3조 원), 국내 누적 2천만 이상의 관객 동원 등 반박이 불가능한 역사상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각광받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이에요. 전작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으로 시리즈의 지평을 확장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사이먼 페그, 레베카 퍼거슨, 알렉 볼드윈 등 에단 헌트의 동료로 돌아왔으니 이번에도 꿀잼 예상각이네요.

여기에 ‘슈퍼맨’ 헨리 카빌, <블랙 팬서>에서 왕의 어머니로 활약한 안젤라 바셋 등 카리스마 넘치는 새로운 배우들까지 합류해 시리즈 사상 가장 다양한 캐릭터의 활약까지 기대를 놓이고 있어요. 메인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 여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의 위용을 선보인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7월 개봉예정이고 정확한 날짜는 아직 미정이니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