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모나미연필 2018. 9. 3. 11:33
반응형

KBS에서 폐지가 되었던 아침드라마가 다시 부활을 하였는데 바로 차달래의 사랑이라는 작품이에요. 2011년 11월 두근두근 달콤 이후 폐지되었던 아침 드라마가 7년 만에 부활하면서 파도야 파도야를 끝으로 폐지된 TV소설의 시간대인 오전 9시에 편성이 되어서 화제가 되었죠.

현재 첫방송을 하였는데 차달래 부인의 사랑 줄거리 같은 경우는 평균 이상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자부하던 세 여자가 일시불로 찾아온 중년의 위기를 벗어나기 위한 허벅지를 찌르며 고군분투하는 초특급 환장 로맨스로 전형적인 아침드라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것 같아요.

 

총 40부작으로 이루어진 작품으로 하희라가 출연을 해서 그런지 진짜 기대가 되고 있는 작품이에요. 1회에서는 오랜만에 친구들과 노래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진옥은 시어머니가 돌아가셨다라는 연락을 받게 되는데요. 썰렁한 장례식장에 복남이 명퇴시킨 직원들이 갑자기 찾아보게 되죠. 그렇다면 등장인물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게요.

차진옥 하희라

조신한 외모 뒤에 숨겨진 기막힌 선빵!

한때는 걸크러시를 뽐내던 스쿨밴드의 리더였지만,지금은 아이들의 교육과 남편의 승진이 전부인 대한민국 평균 아줌마.

오달숙 안선영

푼수기 넘치는 거친 입담, 깊이와 넓이를 헤아릴 수 없는 사통팔달 오지랖.
걸어 다니는 삼류 통속잡지 같지만 머리보다 몸이, 몸보다 가슴이 먼저 움직이는 따뜻한 아줌마.

남미래 고은미

뮤지컬배우

화려한 외모와 옷차림으로 인터넷을 장식하는 패셔니스타이자 뮤지컬배우.
그러나 알고 보면 씻지도, 닦지도 않는 건어물녀.
청순보다는 섹시, 순수보다는 아직 도발이 어울리는 매력적인 아줌마.

김복남 김응수

차진옥의 남편. (주)KG건설 자재부장.

겉보기엔 영국신사, 그러나 알고 보면 ‘깡촌에서 온 그대’집보다는 직장이, 사랑보다는 책임이 더 중요한 대한민국 대표가장.

탁허세 김형범

오달숙의 남편.

탁해결부동산의 대표이자 장사구 구의원이다.
통 큰 남자가 갖춰야할(?) 세 가지 덕목, “뻥, 허풍, 구라”를 고루 갖춘
말로만 요란한 수레, 외강내유를 실천하는 힘없는 남자.

강준호 정욱

남미래의 남편. 동물사랑병원 원장.

사랑받고 싶어 화내고, 사랑이 모자라 바람을 피고, 사랑이 고파 징징대는
찌질하지만 사랑스러운 현실남편 강준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