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기방도령 포스터 예고편 기대포인트

모나미연필 2019. 5. 31. 09:40
반응형

시대극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특히 좋아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조선시대극이 아닐까 싶어요. 이번에 조선 최고의 원-픽 코미디 <기방도령>이 2019년 6월 개봉 확정과 함께 꽃도령 ‘허색’의 모습을 담은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는데요. 정말 너무 재미있는 모습을 자랑하고 있더라구요.

<기방도령>은 폐업 위기의 기방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꽃도령 ‘허색’이 조선 최고의 남자 기생이 되어 벌이는 역사상 가장 신박한 코미디라고 하는데요.  ‘조선 최초의 남자 기생’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예측 불가 스토리, 쉴 새 없이 웃음이 터지게 하는 맛깔스러운 대사와 이준호, 정소민, 최귀화, 예지원, 공명까지 충무로의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가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라고 해요.

공개된 티저 포스터 2종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단연 조선 최고의 꽃도령에 걸맞은 ‘허색’의 비주얼이 아닐까 싶은데요. 푸른 비단옷을 걸치고, 여유롭게 가야금을 타고 있는 ‘허색’의 얼굴은 꽃처럼 화사한 미소가 가득하다가도, 흥에 심취한 듯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을 보니 정말 영화가 어떤 분위기를 자아낼지 딱 보이는것 같아요.

기생의 아들로 태어나, 기방에서 자랐고, 폐업 위기의 기방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조선 최초의 남자 기생이 되기로 결심한 꽃도령 ‘허색’. 수려한 용모, 뛰어난 기예, 여심을 꿰뚫어 보는 천성까지 모든 것을 갖춘 그의 등장과 함께 포스터 속 ‘그저 즐기시지요’라는 카피는 문전성시를 이루는 ‘연풍각’, 또 단숨에 조선 최고의 기생으로 등극한 ‘허색’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어요.

그야말로 ‘핟; 데뷰!’를 성공적으로 마친 ‘허색’. 과연 그에게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조선 최고의 꽃도령이자 조선 최초의 남자 기생 ‘허색’의 등장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역사상 가장 신박한 코미디 <기방도령>은 2019년 6월 개봉 예정이라고 하니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