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줄거리 스틸컷 포스터 예고편

모나미연필 2019. 6. 7. 12:20
반응형

이번 여름에는 정말 기대작들이 많이 있는데 봉준호의 <기생충>도 기대작 중에 하나였지만 개인적으로는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과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까지 충무로 최강 흥행 조합으로 2019년 가장 통쾌한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도 기대작 중에 하나였어요.

이번에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공식적인 보도스틸을 공개했는데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라고 해요. 원래 유명한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죠.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마치 한 편의 웹툰을 보는 것처럼 생동감 넘치는 스틸로 구성되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먼저, 거대 조직 보스였던 ‘장세출’(김래원)이 열혈 변호사 ‘강소현’(원진아)의 일침으로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그의 반전 인생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어요.

이어 우연히 목포 대교 버스 추락 사고에서 시민들을 구하며 목포 영웅으로 거듭난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되는 일련의 과정들은 강윤성 감독의 장기인 속 시원한 액션과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데요.

한편, ‘장세출’이 시민의 지지를 얻기 시작하자, 위기감을 느낀 목포 2선 의원 ‘최만수’(최귀화)가 ‘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진선규)을 만나 은밀한 거래를 제안하는 모습은 이들의 불꽃 튀는 대립을 보여주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죠.

한편, 어떠한 위기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직진하는 ‘장세출’의 강렬한 카리스마는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통쾌한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요.

 

이처럼 생동감 넘치는 공식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2019년 가장 통쾌한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6월 19일 개봉 예정이라고 하니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