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외국영화_프리뷰

파티마의 기적 포스터 내용 성모마리아 영화

모나미연필 2020. 5. 25. 22:47
반응형

종교 영화는 언제나 잔잔한 감동을 주는데 이번에 1917년 포르투갈의 파티마에서 일어난 기적의 순간을 그린 감동 실화 드라마 <파티마의 기적(Fatima)>이 다가오는 6월에 개봉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영화 <파티마의 기적>은 1917년, 세 명의 아이들이 성모 마리아의 발현을 목격한 후 일어난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 드라마로, 1917년 5월 13일 시작된 ‘파티마의 기적’을 영화화한 작품이라고 해요.

​실제로 파티마는 가톨릭 교회에 의해 성모 마리아의 발현지로 공식 인정된 포르투갈의 한 마을로, 이 곳에서 세 명의 목동이 성모 마리아를 목격하면서 믿을 수 없는 기적 같은 일들이 시작되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10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울림을 전하고 있는 이 이야기를 담은 <파티마의 기적>이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파티마의 기적>은 영화 <파라다>로 제65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오리종티 경쟁 부문에 초청되며 연출력을 입증받은 마르코 폰테코르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그린북><레터스 투 줄리엣><인페르노> 등 탄탄한 작품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작품들에 참여한 제작진의 2020년 가장 감동적인 드라마를 예고하는 작품이에요.

또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에서 어린 그레이스 역으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스테파니 길이 기적의 중심에 선 ‘루시아’ 역을 맡았으며, 하비 케이틀, 소냐 브라가, 조아큄 드 알메이다, 루시아 모니즈, 조아나 리베이로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인정받은 연기파 배우들의 진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라 그런지 더욱더 기대가 되네요.

모두에게 뜨거운 울림을 전할 감동 실화 드라마 <파티마의 기적>은 오는 6월 국내 개봉 예정이라고 하니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