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외국영화_프리뷰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포스터 줄거리 니콜 키드먼 마고로비 영화

모나미연필 2020. 6. 22. 22:37
반응형

이번에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의 만남으로 엄청난 화제를 몰고오는 영화가 있는데요. 영화 <빅쇼트> 제작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바로 그 주인공이라고 하네요.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권력 위의 권력’ 미국 최대 방송사를 한방에 무너뜨린 폭탄선언, 그 중심에 선 여자들의 통쾌하고 짜릿한 역전극이라고 하는데요.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및 전 세계 유수 시상식의 연기부문에서 독보적인 레이스를 펼친 세 배우의 어마어마한 연기 호흡을 예고하고 있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빅쇼트>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각본가 찰스 랜돌프의 참여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어요.

공개된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의 메인 포스터는 이름만으로도 영화팬들을 설레게 만드는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압도적인 에너지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미국 최대 방송사 폭스뉴스를 배경으로 언론 권력을 무너뜨린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최대 권력을 날려버린 <빅쇼트> 제작진의 짜릿한 역전극’이라는 카피를 통해 세 인물들에게 벌어질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과 그 과정에서 선보일 세 배우의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질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샤를리즈 테론이 카리스마 있는 리더십으로 ‘트럼프와의 맞장’도 마다 않는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 ‘메긴 켈리’ 역을, 니콜 키드먼이 용기 있는 폭탄선언으로 전국 뉴스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게 되는 최초의 내부고발자 ‘그레천 칼슨’ 역을, 마고 로비가 방송사의 새로운 얼굴을 꿈꾸는 남다른 패기의 뉴페이스 ‘케일라 포스피실’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스튜디오에서 뉴스를 진행하는 샤를리즈 테론의 모습으로 시작되는데요. 샤를리즈 테론이 연기하는 ‘메긴’은 카리스마 있는 리더십으로 ‘트럼프와의 맞장’도 마다 않는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 대선후보인 트럼프와 관련해 작은 소동이 있었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메긴’의 진행은 그와의 치열한 신경전을 예감케 하고, 트럼프는 공식 석상에서 그녀를 원색적으로 비난하며 거침없는 발언을 쏟아내고 있어요.

한편, ‘메긴’의 동료 앵커이자 이후 벌어질 대형 사건의 최초 내부고발자인 ‘그레천’은 수위를 넘는 동료들의 심한 발언들을 변호인에게 전하고, 신입사원인 만큼 남다른 패기를 가진 ‘케일라’는 회장인 ‘로저 에일스’ 앞에서 자신의 재능을 어필할 수 있는 기회를 잡지만, 그의 답을 듣고 혼란에 빠지고 마는데요.

 

이어 “누군가는 말해야 해요, 분노해야 하고”라는 ‘그레천’의 단호한 발언은 방송사를 넘어 미국 전역을 뒤흔들게 될 그녀의 폭탄선언을 예고하며 과연 세 사람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질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어요.

​영화 <빅쇼트> 제작진의 짜릿한 역전극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등의 작품들을 통해 믿고 보는 연기를 선사해 온 ‘변신의 귀재’ 샤를리즈 테론, <아쿠아맨> 등 작품마다 확실한 임팩트를 남겨온 ‘연기의 신’ 니콜 키드먼,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의 작품들로 ‘할리우드 대세’에 올라선 마고 로비까지, 세 배우의 만남과 이들이 펼쳐 보일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작품이라고 생각을 해요.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의 강렬한 만남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7월 개봉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