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우아한 제국 시청 포인트, 바로

모나미연필 2023. 9. 20. 19:21
반응형

다들 우아한 제국 보시나요?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에요. 막장 드라마를 좋아하는데 우아한 제국는 딱 막장드라마의 정석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좋아하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죠. 

우아한 제국는 일일드라마의 침체기 속에서도 꾸준한 시청률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은근 팬덤을 가지고 있는 작품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우아한 제국 드라마의 시청 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드라마 우아한 제국의 줄거리는 거대한 힘에 의해 짓밟힌 정의와 감춰진 진실, 잃어버린 인생을 되찾기 위한 두 남녀의 처절하고도 우아한 복수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인데요. 정말 전형적인 막장 드라마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총 102부작으로 제작이 된 작품으로 내년 1월까지 방영을 예정하고 있죠.
다만 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우아한 제국에서 열연을 했던 김진우 배우가 10월부터는 이시강으로 교체되어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극중에서 최고의 빌런인 장기윤을 연기중에 있는 김진우 배우는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를 예정하고 있는데요. 정말 아쉽기도 하고 안타깝게 된것 같아요.10월부터는 이시강 배우가 김진우 배우를 이어서 장기윤을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시강 배우 역시 매우 배터랑의 연기자이기 때문에 장기윤 이라는 배역을 잘 연기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시강 배우님은 으라차차 내인생에서 강성욱을 연기했었고, 비밀의 남자에서는 차서준을 연기한바 있죠. 해피시스터즈에서도 민형주를 연기한바 있을 정도로 다양한 일일드라마을 출연 경력을 가지고 있어요. 

정리해보면 이시강 배우는 으라차차 내 인생 이후 1년 만에 복귀를 하는 작품이 되었어요. 그리고 비밀의 남자 이후 2년 7개월 만에 KBS 2TV 저녁 일일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된 것이죠.

또한, 해피시스터즈에 이어 5년 3개월 만에 한영미 작가와 재회하며, 2번째로 그녀와 협업을 하는 것이라 손발이 정말 잘 맞지 않을까 싶네요. 과연 이시강이 보여주는 우아한 제국의 장기윤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이전에도 다른 작품에서 존재감을 보여주는 조연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유한 배우이기도 하기 때문에 10월의 우아한 제국이 기대되는 또 하나의 이유이기도 합니다.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자세히보기

우아한 제국 드라마는 초반부터 불륜과 가정폭력, 기업간 암투등의 매우 자극적인 소재가 난무한 작품이었는데요. 그래서 가족들이랑 같이 옹기종기 모여서 볼수 있는 일일드라마는 아니었어요. 더욱이 아이에게 가스라이팅을 하는 장면들도 있으니 어떻게보면 약간 거북한 느낌을 자아낼수도 있을것 같네요. 

이런 자극적인 소재 덕분인지 지금은 꾸준히 10%정도 나오는 시청률을 보이고 있어요. 약간 아쉬운건 좀 과장된 배우들의 연기인데.. 이점만 살짝 손본다면 시청률은 꾸준히 상승을 하지 않을까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도 장기윤이라는 인물이 매우 지속적으로 엄청난 빌런 역활을 하고 있어서 최후에는 장기윤의 교도소행으로 마무리가 될것 같은데.. 지금은 자신과 협력 관계였던 재클린도 여차하면 제거할 각을 보는것 같아서 재클린이 이 사실을 알게 되면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네요. 

장기윤이라는 인물이 드라마 우아한제국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인데 좀 디테일하게 연출을 하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너무 인물이 극변하기도 하고, 특히 장기윤은 원래 가해자가 된 피해자이기 때문에 잘 그렸다면 매우 입체적인 캐릭터가 될수가 있을것 같은데 아쉬운 부분들이 많네요. 

우아한 제국 바로 보러가기

01234567

오늘은 또 우아한 제국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해집니다. 장기윤의 악행은 도대체 언제까지 지속될 것인지, 그리고 재클린은 이런 장기윤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할 것인지, 신주경일때 어떠한 일들이 또 있을지 앞으로의 우아한 제국이 궁금해 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