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외국영화_프리뷰

블랙팬서 개봉일 확정

모나미연필 2017. 12. 30. 09:30
반응형

라이언 쿠글러 감독 채드윅 보스만 주연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신작 '블랙 팬서' 관련 새로운 소식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내년 기대작 중 첫 번째 신호탄을 쏘게 될 걸로 보이는 마블 신작 '블랙 팬서'의 국내 개봉일이 북미보다 2일 정도 빠른 2월 14일로 확정이 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성탄절 북미에서는 성탄절에 열리는 NBA 경기와 함께 새로운 장면들이 몇몇 포함된 TV 스팟을 공개가 되어서 더욱더 블랙팬서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네요.

북미 개봉일은 2월 16일 즉 미국 대통령의 날을 수반한 연휴이기 때문에 초반 흥행에 박차를 가하게 될 것이고, 이와 마찬가지로 국내 역시 2월 14일이 구정 연휴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극장으로 몰리게 되는 것을 노린듯 하네요.

여기서 중요한것은 북미보다 2일이나 먼저 블랙팬서를 만나볼수가 있다는 점이네요. 


블랙팬서는 저번에 저화질 스틸도 공개를 하여 주목도를 높였는데 이번 tv스팟과 함께 개봉일 확정이라는 점은 매우 좋은 소식이 아닌가 싶네요. 빨리 블랙팬서를 만나보고 싶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