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예능 애니

윤식당2 메뉴 김치전 레시피 정리

모나미연필 2018. 1. 8. 16:00
반응형

지난 금요일에는 윤식당2가 방영을 하였는데 정말 군침도는 메뉴들도 이번에도 선보여서 사람들의 시선을 받았는데 한국인들의 영혼의 단짝인 김치전을 선보여서 유럽인들의 입맛을 잡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윤식당2 메뉴로 선보인 김치전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먼저 김치전을 만들려면 김치를 다져서 준비를 해주어야 하는데, 아무래도 윤식당2에서는 김치는 약간 물기를 짜서 준비를 한듯 해요. 그리고 너무 맵지 않게 준비를 한듯 하네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빨간 김치의 색깔은 아닌것 같아요. 


그리고 살짝 김치전 레시피가 나왔는데 역시 김치는 살짝 씻어서 사용을 했고, 기름을 뺀 참치 통조림과 양파를 준비하고, 부침가루와 튀김가루를 2:1로 섞어서 사용을 했더라구요. 

사실 김치 + 참치의 조합은 그 어떤 것들보다 맛이 좋죠. 


그리고 노릇노릇하게 잘 익혀주면 되는데요. 진짜 아삭거리는 김치와 바삭하게 부쳐주면 전세계 어떤 이들에게도 사랑을 받을수가 있는 음식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김치전은 6유로로 한화로는 약 7천원정도 하는 가격이에요. 

비빔밥 같은 경우는 12유로 였는데 약 15,000원정도 하는 가격이고 호떡은 5유로로 약 6천원정도 하는 가격이라고 하네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을 할수도 있는데, 원래 외국음식들이 상대적으로 비싸죠. 스페인에서는 한국음식들이 외국음식이 되니 적정선에서 판매를 한다고 생각을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