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예능 애니

생활의 달인 빵집 강릉 싸전 주소 후기

모나미연필 2018. 2. 11. 09:30
반응형

개인적으로 생활의 달인을 좋아하는데 레전드라고 불리우는 생활의 달인 강릉 빵집 방송을 한번 다시 보게 되었어요. 강릉 빵집 중 가장 역사가 오래 되었다는 곳으로 빵이 나오기 무섭게 다 팔려서 오후 2 시경 정도가 되면 더 이상 빵을 살 수가 없다고 하네요. 


강릉의 역사와 함께 해온 빵집으로 모든 빵이 2~3시에 모두 팔린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지 않을수가 없네요.

이렇게 빵이 다 나와있는데 중간중간 안보이는 빵들도 있네요. 그만큼 나오자마자 모두 팔려버린다는것 아닐까요?


시장에서 흔하게 볼수가 있는 그런 비주얼이지만 정말 식감 만큼은 전국에서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 같네요.

기본기가 탄탄한 팥도넛과 풍미만 가지고도 사랑스러운 100점짜리 감자 크로켓이라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크로켓인데 진짜진짜 맛있을것 같네요.


감탄이 절로 나온다고 하는데 진짜 군침이 돌아서 먹어보지 않을수가 없더라구요.

방송을 하게 되면 아무래도 손님이 너무 몰리니깐 방송 섭외를 고사했던것이 아닌가 싶네요. 개인적으로 단골이었던 곳이 방송에 나와서 사람들이 너무 많아 진짜 가기 싫어지더라구요. 그런 적이 있어서 그런지 저도 어느정도 이해는 해요.


모든 빵을 기름에 튀겨 만든다는다요. 이론으로는 설명이 가능하지 않는 세월의 내공이 아닐까 싶네요. 

역시 생활의 달인 빵집 다운 그런 강릉 싸전이 아닌가 싶네요. 


- 상호 : 싸전
- 주소 : 강원 강릉시 금성로56번길 4
          (지번) 강원 강릉시 금학동 74
- 전화번호 : 033-642-9056
- 영업시간(운영시간) : 09:30 ~ 21:00

- 메뉴 가격
생크림 : 800
야채빵 : 1000
빵도너츠 : 8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