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예능 애니

생활의 달인 빵집 강릉 인절미빵 가격 주소

모나미연필 2018. 2. 12. 09:00
반응형

저번주에 생활의 달인에서 엄청난 빵이 나와서 주목을 받았는데 바로 인절미빵이에요. 기본 1시간 줄을 서는 것은 기본이고, 강릉의 명물로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한는데 종종 SNS에서도 봤던 터라 반갑더라구요.

원래도 인기가 많았는데 생활의 달인 출연 이후에 손님이 5~6배정도 늘었다고 하더라구요. 

생활의달인 방송 이후에 끓임없이 이어지는 손님들로 1시간 이상 줄 서기는 기본이라고 하는데요. 못먹고 가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네요.
정말 전국 각지에서 그 맛과 식감을 느껴보기 위해서 모여든다는 평창 올림픽 구경하러 갔다가 정말 반드시 먹어야 하는 빵다방이 아닐까 싶네요. 


구매 즉시 먹으며 특유의 쫄기함과 부드러움이 특징인 인절미빵이라고 하네요.

인절이와 크림빵과의 묘한 만남이 정말 침샘을 자극하고 있는데 넘넘 맛있을것 같네요.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들도 모두 반해버리게 만든다고 하는데 진짜 진짜 먹고 싶더라구요. 온라인에서 보았던 인절미빵을 방송으로 직접 보니깐 더욱더 침샘을 자극하게 만들더라구요.

이런 인절미빵은 부모님이 직접지은 철원산 찹쌀로 시작을 한다고 하네요.

기상 천외한 수제비를 만들들 찹쌀반죽을 만들고 오랜 결실을 보여 주는 듯한 빠른 손돌림으로 만들어 지는데 보는것만으로도 얼마나 많은 인절미빵을 만들었을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난생처음보는 비주얼과 맛의 아이템은 이렇게 탄생이 되었다고 하는데 진짜 강릉에 가야 하는 이유가 또 하나 늘었네요. 

-상호 : 강릉 빵다방
-주소 : 강원 강릉시 경강로 2263
   (지번) 강원 강릉시 포남동 1148-8
-전화번호 : 033-642-8807
-영업시간(운영시간) : 12:00 ~ 16:00
월요일 휴무


* 메뉴 가격

인절미크림빵 : 3000
녹차크림빵 : 3000
매운용암빵 : 3000
한우블랙버거 : 4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