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영화 바람바람바람 스물 성인 버전

모나미연필 2018. 2. 25. 09:30
반응형

영화 <스물>은 청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은 영화였는데요. 이번에 이런 <스물>의 감독 이병헌의 새로운 신작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 영화 <스물>은 권선징악이나 혹은 신파로 끝을 내는 고전적인 영화가 아니라 웃음 그자체를 위한 영화였는데요. 이번에 나오는 신작은 바로 영화 <바람바람바람>에요. 호기심 가득한 티저 영상이 발표가 되었죠. 

이전 작품에서 보이지 않는 매우 신선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개봉일이 비교적 남은 편인데도 자신 있게 개봉일을 확정 지었다는 점에서 더욱더 기대가 되는것 같아요. 개봉일은 4월 5일로 확정이 되었고, 봄바람이 산들산들할때 개봉을 한다는 것이죠. 예고편 자체에도 19금이 뜨는데 이전 작품보다 좀더 화끈한 코미디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일단 충무로에서 이젠  대세 배열에 오른 이성민의 연기 변신도 매우 기대가 되고 있어요, 또한 신하균도 출연을 하는데 신하균이야 완벽한 연기를 펼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오랜만에 스크린 복귀작인 송지효와 도깨비와 화유기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뿜뿜하고 있는 이엘까지 모두 기대가 되는 배우들 중에 한명인것 같네요. 

본능에 이끌리는 화끈한 코미디 영화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 영화 <바람바람바람>은 4월 5일 개봉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