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예능 애니

짠내투어 대만 김생민 투어 정리

모나미연필 2018. 4. 6. 09:30
반응형

김생민 미투가 엄청난 파란을 일으키고 있지만, 그래도 미투 전에 방송을 했던 짠내투어 대만 편을 정리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대만을 정말 가보고 싶었기 때문에 더욱더 잘 보았던것 같네요.

공항 MRT였는데 타이베이 시내로 이동하는 2가지 색의 열차인데 한글말도 잘되어 있고 또 이곳에서는 스탬프 투어도 준비가 잘 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 공항 MRT를 타고, 타이베이 메인 스테이션에서 시내 MRT로 환승 후 7정거장을 이동하게 되요.

김생민투어 첫번째 PICK _ 타이베이 101

높이 509m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 10의 위엄이 느껴지는 타이베이의 랜드마크인데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엘리베이터 기네스 보유를 하고 있기도 해요. 대만의 가장 높은 전망대에서 타이베이 전경 감상을 할수도 있어요. 놓칠수 없는 또 하나의 인생 사진 스폿인 'LOVE' 조형물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성인은 600NT$ / 우대 (키 115cm 이하 학생) 540NT$ 입장료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대만에 다녀왔다면 가장 대표적인 곳이기 때문에 반드시 다녀와야 하는 관광명소라고 해요.

김생민투어 두번째 PICK _ 항저우 소롱탕포

입천장이 다 데일지로도 절대 포기를 할수가 없는 것이 바로 샤오롱바우인데 진한 육수의 조합이 넘나 완벽하다고 해요. 이곳은 저렴한 가격에 고급 딤섬의 맛을 그대로 느낄수가 있다고 하네요. 정말 가성비 갑인 딤선 로컬 맛집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샤로롱바우(8피스) 150NT$, 삼선 군만두(8피스) 160NT$, 게알 쇼마이(4피스) 90N$, 유부국 50NT$ 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특히 샤오롱바오가 특히 맛있다고 해요.

김생민투어 세번째 PICK _ 타이베이 시립 동물원

대만의 상징인 흑곰과 판다 등의 400여종이 넘는 동물과 7개의 실내 전시관을 갖춘아시아 최대 규모의 동물원으로 100년이 넘는 역사와 자연경관과 생태가 결합된 세계 10대 도시형 동물원이라고 해요. 단 이 동물원은 오후 4시까지 입장이 되고, 관람은 4시 30분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입장료는 성인 60NT$ ,  학생(국제학생증 제시 경우) 30NT$,  어린이는 무료라고 해요. 그리고 셔틀 트레인도 1회 탑승권이 무료라고 하네요. 방송에서는 시간이 늦어서 입장을 할수가 없었어요.

마오콩 곤돌라

타이베이 시립 동물원부터 힐링명소인 마오콩까지 갈수가 있는 곤돌라인데요. 타이베이 명소까지 가장 낭만적으로 이동이 가능한 방법이에요. 타이베이 멋진 풍광 속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며 가까워질수가 있고, 투명한 바닥의 크리스탈 곤돌라 탑승시에는 짜릿함이 2배가 되네요.

가격은 1정거장에 70NT$, 2정거장은 100NT$, 3정가장은 120NT$라고 해요. 일반 곤돌라와 크리스탈 곤돌라의 가격은 동일하다고 하니깐 대만에 가면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김생민투어 네번째 PICK _ 상산

김생민투어에서는 결국 가지는 않았는데요. 상산은 타이베이 시내의 훌륭한 야경을 무료로 볼수가 있는 전망 포인트라고 해요. 총 4개의 코스 중에서도 약 10분만 오르면 되는 영춘강 공원 코스는 현지인들 사이에서 소문난 숨은 명소라고 하네요.

그리고 요일마다 조명 색깔이 바뀌는 타이베이 101은 밤 10시에 소등을 한다고 하니 활홀한 야경 감상을 위해서 그전에 오르는 것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