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한국영화 _ 프리뷰

영화 독전 줄거리 김주혁 마지막 유작 프리뷰

모나미연필 2018. 4. 16. 14:30
반응형

영화 독전은 <럭키>와 <아가씨>제작자인 용필름과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차승원, 김주혁 배우들의 출연으로 인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인데요. 올해 5월 24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어서 사람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죠.

<독전>은 아시아 최대 마약조직의 보스 이선생을 잡기 위해 펼쳐지는 숨막히는 암투와 추격을 그린 범죄액션으로 쉴 틈 없이 탄탄하게 전개되는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으로, 여타 범죄 액션과는 차별화된 매력과 볼거리를 보여줄것이라고 하는데요. 개성 강한 비주얼을 선보였던 이해영 감독의 작품이라 그런지 기대가 좀 되고 있어요.

감독 이해영은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페스티발>, <천하장사 마돈나> 등의 감독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천하장사 마돈나>같은 경우는 원가 많은 이들에게 좋은 평가르 받았던 작품이라 다들 알고 계실것 같고, <페스티발>역시 개성 강한 색채를 보여주었던 작품이었던것 같네요. 이번 <독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었을지 진짜 기대가 되네요.

이선생을 둘러싼 다채로운 캐릭터들 또한 영화의 큰 관전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특히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그리고 차승원, 김주혁의 팽팽한 연기 대결과 이들의 연기 변신으로 주목을 받았었죠. 특히 고 김주혁 배우의 유작으로 알려져 있어서 반드시 봐야 하는 작품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일단 조진웅과 류준열이 메인 배우라고 하는데요. 조진웅은 이선생을 지독하게 쫓는 형사 원호를 연기했고, 류준열은 이선생에 의해 모든 것을 잃고, 원호와 함께 이선생을 추격하는 락 역으로 한층 더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 김주혁 배우 같은 경우는 중국 마약 시장의 거물 하림 역으로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고 해요.

어던 작품일지는 작품을 봐야지만 알것 같지만 정말 기대를 하고 있는 작품 중에 하나이긴 맞는것 같아요. 영화 <독전>은 다음달은 5월 24일날 개봉을 한다고 하니 영화 관람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