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예능 애니

일본 애니추천 2018 상반기

모나미연필 2018. 4. 26. 14:30
반응형

2017년의 일본 애니는 사실 <메이드 인 어비스>가 씹어먹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이번 2018년 상반기 애니들 역시 재미있는 작품들이 있는데요. 대부분 2분기 애니들이 찾이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들이라 그런지 주관적인 의견이 많아요. 그렇다면 한번 소개를 해볼게요

# 이토준지 컬렉션

사실 한국인들에게도 매우 인기를 끌었던 오퀄트 만화인데요. 이토준지의 가장 베스트 작품들을 모아서 애니로 반영을 하였죠. 개인적으로 이토준지의 작품들을 좋아해서 그런지 진짜 재미있게 보았던 애니.. 다만 집에 남편없으면 보기 힘들다는 것이 단점이죠^^

 

 

 

#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타인을 자신만의 노예로 만들 수 있는 기구인 'SCM'를 손에 넣은 자들끼리 펼치는 <라이어 게임> 같은 종류의 만화인데요. 확실히 초반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느낌이 있는것 같아요. 국내 팬들은 그렇게 많지 않지만 일본에서는 제법 화제가 되고 있는것 같네요.

# 식극의 소마 3기

처음에 <식극의 소마>를 보았을때 음식을 엄청나게 잘 묘사하여 눈길을 끌었던 작품인데요. 맛을 표현도 약간 병맛이기도 하고, 그리고 먼가 끌리는 그런 애니가 아닌가 싶네요. 약간 <요리왕 비룡>같은 느낌으로 요리 만화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정말 재미있게 볼수가 있는 작품이죠. 2기는 중간에 좀 지루하긴 했는데 그래도 1기부터 봐았던 터라 3기 역시 기대작이죠. 슬슬 스토리가 막바지에 이루고 있는데 아무래도 4기정도면 끝이 날듯 하네요.

 

 

 

# 카쿠리요의 여관 밥

판타지 요리 라이트 노벨이 원작인 <카쿠리요의 여관밥> 애니 판인데요. 할아버지가 빚을 갚지 못하고 돌아가시게 되자 요괴들이 사는 세계의 여관에서 일을 하게 되는 소녀의 이야기를 다룬 요괴 요리 만화라고 해요. 개인적으로 요리만화를 좋아해서 이 역시도 기대를 하고 있어요.

# 도쿄 구울 re

엄청난 화제의 애니죠. <도쿄구울>인데요. 처음에는 기생수와 같은 급으로 엄청나게 재미있게 보았던 작품이라 그런지 진짜 애니도 기대를 했었던 작품이에요. 그런데 세계관이 약간 방대한 작품이라 그런지 애니를 보기전에 원작을 먼저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역시 <도쿄 구울 re>역시 원작 만화를 먼저 보는 것이 좋을듯 하네요.

 

 

# 이세계 주점 노부

처음에 <이세계 식당>과 비슷한 것인가라고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이 <이세계 주점 노부>역시 이세계에서 요리와 술을 파는 작품이라고 해요. 그래서 정말 기대를 하고 있는 작품이라고 할수 있어요. <이세계 식당>이 큰 성공을 거두어서 그런지 <이세계 주점 노부>가 생각보다 빠르게 애니화가 된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