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줄거리 등장인물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작

모나미연필 2018. 5. 28. 09:30
반응형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다들 재미있게 보고 있나요? 개인적으로 잘 보고 있는데 이젠 우리가 만난 기적 역시 거의 끝나더라구요.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작으로는 너도 인간이니가 결정이 되었다고 하는데, 서강준의 1인 2역을 맡고 있다고 해서 기대감을 상승하고 있어요.

너도 인간이니 줄거리는 인공지능 로봇이 재벌가의 살벌한 권력 전쟁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한 엄마가 오래 전 헤어진 아들이 그리워 만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가 코마에 빠진 아들을 대신해 몰래 생활하게 되며 벌어지는 대국민 인간사칭 사기 프로젝트 드라마 라고 하는데요.

서강준이 남신이라는 인물을 연기하게 되는데, 실제 남신과 남신III역으로 1인 2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파란 눈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인공지능로봇 남신Ⅲ와, 놀라울 만큼 똑같지만 묘하게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인간 남신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인 모습을 띄고 있는데요.

남자주인공인 서강준은 '남신'과 '남신3', 1인 2역의 캐릭터를 맡고 있으며 본래 재벌 남신의 잘생긴 외모와 지적인 모습부터 인공지능 로봇의 순수한 모습까지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자주인공인 공승연은 기본의 이미지를 벗고 생기있고 밝은 매력의 캐릭터 소봉의 역활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공승연의 첫 공중파 연기라고 하닌 기대가 정말 되는것 같아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로봇과 인간을 넘어 함께할수록 더욱 특별해질 두 사람의 변화를 기대할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인간 세상에 뛰어든 남신Ⅲ, 그 옆을 함께하며 서로에게 가장 큰 힘이 되어줄 남신Ⅲ 그리고 소봉의 로보맨스가 정말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남신의 유일한 친구이자 비서 '지영훈' 역에는 이준혁이 맡았고, 따뜻한 매력을 아낌없이 펼치며 서강준과의 남남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남신3'는 과학자인 '오로라'역을 맡은 김성령에 의해 만들어졌는데 이때 지적인 이미지 뒤에 숨겨진 모성애를 보여줄 것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