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드라마 라이프 줄거리 등장인물 미스 함무라비 후속작

모나미연필 2018. 6. 4. 09:00
반응형

요즘에 미스 함무라비를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워낙 직장생활을 하면서 여성의 인권은 바닥이라 그런지 공감이 되는 내용들이 많은것 같아요. 그런데 벌써 미스 함무라비 후속작이 발표가 되었는데 바로 드라마 라이프라고 해요.

드라마 라이프는 병원 내 권력 다툼을 다루는 의학 드라마 라고 하는데요. 2018년 7월 23일 방송 예정인 JTBC 월화드라마라고 하네요. 극본을 맡은 이수연 작가가 2017년부터 구상을 한 작품으로, 전작인 비밀의 숲에서 열연했던 조승우와 재회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것 같네요. 드라마 라이프는 기존의 의학드라마와는 다르게 병원 내 권력과 욕망을 밀도있게 그린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워낙 비밀의 숲을 너무너무 재미있게 보아서 그런지 이번 드라마 라이프 역시 재미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배우들의 조합이 좋은데, 조승우, 이동욱, 유재명, 문소리, 문성근, 천호진, 이규형 등등 화려한 배우진이 인상적이더라구요. 그렇다면 드라마 라이프 등장인물에 대해서 한번 살펴볼까 해요.

비밀의 숲에 이어 라이프에서도 볼 수 있는 조승우는 천재의사라던지 파워있는 원장 이런역이 아닌 상국대학병원의 총괄 사장인 구승효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드라마 라이프 시놉시스를 보면 병원 내의 권력 다툼을 다룬 의학 드라마 라고 되어 있는데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진짜 기대감을 모으고 있어요.

도깨비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이동욱씨도 드라마 라이프에서 만날수가 있는데요. 이동욱은 극중에서 응급의료센터 전문의인 예진우 역으로 등장한다는걸로 보아 엄청 재능있는 전문의로 나오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의 히로인 원진아양도 드라마 라이프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원진아양은 상국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의 이노을 역을 맡았다고 해요.

비밀의 숲에서는 볼수 없었던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볼수 있지 않을까 짐작해봅니다  아니면 비밀의 숲처럼 그냥 묘한 기운만 보이게 할 수도 있을것 같구요.

그리고 배우 문소리씨도 이번 드라마 라이프에 합류를 한다고 하는데요. 상국대학교병원 신경외과센터장인 오세화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어떤 카리스마 있는 역활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요.

비밀의 숲에서 엄청난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었던 유재명씨도 드라마 라이프에서 볼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상국대학교병원 흉부외과센터장인 주경문이라는 역을 맡았다고 해요. 이번에도 엄청난 연기를 기대해볼수가 있을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