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인형의집이 끝이나고 이제는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을 하게 되는데 바로 드라마 끝까지 사랑이라는 작품이에요. 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은 2018년 7월 23일부터 매주 평일 저녁 7시 50분에 KBS 2TV로 방영중인 한국방송공사 2TV 일일연속극이라고 하네요.
끝까지 사랑 줄거리 같은 경우는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 라고 하네요.
총 100부작으로 이루어진 이번 드라마인데 오랜만에 일일드라마에서 얼굴을 비춘 이영아가 매우 눈길을 사로잡는것 같아요. 그리고 심지호도 나온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그렇다면 등장인물을 한번 알아볼께요.
한가영 cast 이영아 여. 27-32세. 화장품 개발.
당차고 밝고 따듯하고, 내숭도 가식도 없이 솔직하다.
부모의 이혼과 가난 속에서 컸지만, 자존감도 활력도 넘친다.
아버지에겐 아내의 빈자리를 채워줬던 든든한 동반자. 등불 같은 딸.
오빠에겐 짠하고 어여쁜 누이.
엄마에겐 너무 미안하고 가슴 아픈 딸.
한 남자에게는 일생에 단 한 번의 끝까지 가는 사랑을 준다.
강세나 cast 홍수아 여. 28-33세. 가영의 올케.
아름답고 영리하고 독한 커리어우먼.
사랑스럽고 애교만점의 아내이고 며느리지만, 속은 야망과 욕심으로 뒤틀려있다.
아버지, 오빠, 남편, 시부모, 시누이, 아들까지 다 가졌으면서도. 그게 복인 줄 모르고 여러 인생을 망쳐버린다.
윤정한 cast 강은탁 남. 30-35세. 병공장 아들. M&A 전문가.
유리처럼 차가운 냉정과 불가마 같은 열정을 함께 품고 있는 남자. 무뚝뚝하지만, 한번 마음을 주면 누구보다 자상하고 섬세하다.
미국에서 학위를 따고 월가에서 오년 동안 일한 실력자면서, 아버지의 공장에서 거친 노동을 하고, 깡패들과 맞장을 뜨는 상남자다. 망해가는 공장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중에 거래처 직원인 가영과 만나게 되며 운명의 장난이 시작된다.
강현기 cast 심지호 남. 34- 39세. 세나의 이복 오빠.
냉소적인 카리스마의 재벌 3세. 이혼남.
첫사랑에 실패하고부터 줄곧 소모적이고 무분별한 연애만 하다가 정략결혼을 하고.. 엄청난 위자료를 물어주고 이혼했다.
회사 일을 하는지 마는지 세월을 낭비하고 사는 것 같지만, 마음 깊이 가족의 사랑을 원하고, 진실한 사랑에 대한 열망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