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줄거리 등장인물 너도 인간이니 후속작

모나미연필 2018. 8. 6. 12:29
반응형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잘 보고 있나요? 원래는 기대가 매우 컸던 작품인데 아무래도 좀 뒷힘이 별로 좋지 않은것 같네요. 지금은 시청률 5%대로 약간 저조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이런 너도 인간이니 후속작으로 러블리 호러블리라는 작품이 결정되었다고 해요,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줄거리 같은 경우는 운명을 공유하는 한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 라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보는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라 그런지 기대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호러블리라는 단어에서 여름과 제법 잘 어울리는 드라마가 아닐까 싶네요.

 

주요인물은 박시후와 송지효, 그리고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으로 손꼽힌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여기서 톱스타는 박시후가 맡은 유필립이고, 드라마 작가는 송지효가 맡은 지을순이 아닐까 싶네요. 한날 한시에 태어난 두사람. 극중 이름은 필립과 을순이고 제로썸 법칙처럼 상대가 행복하면 내가 불해해지는 운명공유체라고 하네요.

행과 불행, 우연과 운명, 호러와 멜로 사이에서 두사람의 아슬아슬한 줄다리기를 그린다고 하는데 거기에 두사람 사이에서 벌어지는 기이하고 미스터리한 사건들까지 정말 재미있을것 같네요.

 

송지효 - 뭘 해도 안되는 여자 을순

송지효도 말이 필요없는 배우라고 해도 과언인 아닌데요. 런닝맨의 이미지가 굳힐까봐 걱정했지만 맡는 역할 척척 잘하고 있어서 정말 여러모로 매력이 많은 배우인것 같아요. 러블리 호러블리에서는 뭘해도 안되는 여자 불운의 아이콘 을순 역할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음침한 얼굴과 달리 내면은 밝고 긍정적인 인물이라는데, 캐릭터가 잘 어울릴것 같아서 기대가 되는 캐릭터에요.

박시후 - 뭘 해도 되는 남자 필립

박시후에서는 정말 논란이 많았던 배우이지만 그 당시에 워낙 꽃뱀사건들이 많아서 박시후도 그 중 피해자가 아닐까 싶네요. 뭐 다 떠나서 그냥 연기자 박시후만 놓고 이제까지 출연했던 드라마 역할 모두 만족을 한 배우 중에 한명이에요.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박시후는 뭘해도 되는 남자 유필립으로 나오는데 온 우주의 기운이 향한듯 좋은 운을 타고 났지만 인생 최고의 황금기에서 뜻밖의 난관을 만난다고 하네요. 그게 아마도 을순이, 송지효가 아닐까 싶네요.

이기광 - 초짜 드라마 PD 성중

이기광은 얼굴생김이나 등등을 보면 진지한 캐릭터보다는 재미있는 캐릭터가 어울린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래도 나름 진지할땐 진지한 그런 배우인것 같아요.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이기광은 비밀을 풀어가는 키를 쥐고 있는 초차 드라마 PD 성중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예의바르고 배려심 강한 성격에 지고지순한 마음까지 품고 있는 성중 캐릭텅니데요. 어떻게 보면 이기광한테 어울리는 캐릭터 같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개인적으로 기대를 하고 있는 배우 중에 한명이에요.

함은정 - 국보급 여신 신비주의 여배우 신윤아

티아라 사태에 대해서는 아직도 갑을논박이 많아서 그런지 그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지는 못할듯 하네요.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국보급 여신이라 불리는 신비주의 톱 여배우 신윤아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겉으로는 한없이 여리고 고고해보이는 반면, 사랑 앞에서는 어떤 행동도 서슴치 않는 차가운 모습을 자랑한다고 해요. 아마 여기서 사랑이라는건 톱스타 필립이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