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가 있는데 바로 최진혁이라는 배우에요. 최진혁은 터널이라는 드라마에서 엄청 인상깊게 보았던 배우라서 제가 개인적으로 주목을 하고 있는 배우인데 이번에 최진혁 주연의 드라마가 또 시작을 하더라구요. 바로 마녀의 사랑 후속 마성의 기쁨 이라는 작품이에요.
드라마 마성의 기쁨 줄거리 같은 경우는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와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어진 탑스타의 황당하지만 설레고, 낯설지만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공중파는 아니라 mbn 수목드라마라는 점에서 좀 아쉬운 부분들이 있네요. 공중파라면 더욱더 좋은 성적을 기대할텐데, mbn은 사람들이 드라마 채널로 인식을 하지 않다보니깐 성적이 좋을것 같지는 않네요.
마성의 기쁨 등장인물 같은 경우는 최진혁, 송하윤, 이주연, 김민상, 이호원이 주요 배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최진혁과 송하윤의 케미가 정말 기대가 되고 있어요.
송하윤 배우 같은 경우는 드라마 쌈,마이웨이와 요즘에는 예능 풀뜯어먹는소리에 나와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중에 한명이죠. 제법 연기력이 탄탄하고 예쁘장한 얼굴이라 기억을 하고 있는 배우에요.
최진혁 송하윤은 매일 밤이 지나면 기억이 사라지는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고 있는 공마성과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100만 안티 연예인 주기쁨 캐릭터로 케미 넘치는 모습을 펼치게 된다고 해요.
벌써 티저 영상들이 많이 공개가 되어서 더욱더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젊고 일발랄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들이 다 함께 만들어 나가게 되는 드라마 마성의 기쁨이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마성의 기쁨은 9월 5일 수요일 밤 11시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