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명불허전 후속 정보 알아보자

모나미연필 2017. 10. 7. 09:30
반응형

요즘에 엄청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중에 하나가 있는데 바로 명불허전이에요. 드라마 명불허전은 tvN 채널에서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 밤 9시부터 방영을 하는 드라마로 조선에서 침술로 유명한 허임이 2017년 서울로 건너오게 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인데요.

허임은 정말 조선시대의 실존 인물로서 허준과 동시대의 인물인데요. 전에 허임과 허준의 관계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한적이 있었죠. 그런데 이런 명불허전의 종영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주말마다 이거 보려고 남편이랑 일찍 운동을 하고 TV앞에 앉아서 보았는데 이젠 어떤것을 보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명불허전 후속 드라마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명불허전 후속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명불허전 후속 드라마로는 바로 변혁의 사랑이라는 드라마를 방영한다고 해요.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에는 최시원, 강소라, 공명이 주인공으로 출연을 한다고 해요.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을 그린다고 하네요.

최시원은 제대를 한지가 얼마 되지 않는데 제대를 하고 바로 드라마로 복귀를 하네요. 명불허전이 엄청난 임팩트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변혁의 사랑이 얼마나 파급력을 가질지도 궁금하기도 한데, 최시원도 제법 연기를 잘 하기 때문에 앞으로 기대가 되는 작품이기도 하네요.

다음주 14일에 첫 방송을 하게 되는데 강소라와 최시원의 콜라보가 기대가 되네요. 능청스러운 최시원의 연기와 정말 강단있는 그런 강소라의 특유의 연기를 어떻게 대립이 되고 어떤 로맨스를 보여줄지도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