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17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모나미연필 2019. 2. 2. 08:00
반응형

이번에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이 시작을 하기 때문에 정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작품 중에 하나인것 같아요. tvN에서 2019년 2월 8일부터 방영 예정인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 중 열일곱 번째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가 되네요. 워낙 좋아하는 시리즈 중에 하나라서 그런거 같아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17 줄거리 같은 경우는 막돼먹은 영애씨 17시즌이라 쓰고 엄마영애 1시즌이라 읽는다. 라고 하는데요. 지난 시즌에서 영애씨가 아이를 낳고 결혼식을 올린것이 마지막 장면이었던것을 기억하시나요? 그것을 보고 이제는 시리즈가 끝났구나라고 생각을 했는데 이제는 육아를 하는 영애씨라니.. 어떤 일들이 있을지 진짜 궁금해지네요.

 

뚱뚱하고 평범한 여주인공의 대명사 막돼먹은 영애씨가 드디어 결혼과 동시에 임신을 하며 인생 2막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때는 몰랐죠. 결혼과 동시에 얻게될 타이틀의 무게를 말이에요! 저도 지금 임신을 하고 있는 입장이라 그런지 영애씨의 이 시리즈가 진짜 기대가 될듯 하네요.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버텨라” 라고 했던가? 버진로드를 걸어 나올 때 꽃길 만 걸을 줄 알았던 영애씨 앞에 엄마라는, 아내라는, 워킹맘이라는 더 버거운 왕관들이 기다리고 있을 줄이야 누가 알았을까요? 처음이라 생경한 이 난관들을 영애씨는 어떻게 헤쳐나갈 것인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답답한 세상을 향해 고군분투를 시작할 영애씨의 업그레이드 된 이야기들이 이제 다시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육아 워킹맘의 실생활을 정말 잘 그렸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총 16부작으로 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등장인물은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막돼먹은 영애씨 17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이영애 (김현숙)

대한민국을 대표하던 노처녀,
대한민국을 대표할 유부녀 되다!
아이도 있고~ 남편도 있고~
다 가진 줄 알았는데..

 

이제 나는 없다?!
모유수유 자연분만이 축복이라고?
출산드라...너 나랑 싸우자!!
엄마가 된 영애의 인생 2막이 시작 된다~~!

막영애에서 ‘막돼먹은 1인’과 ‘맘 돼버린 1인’을 맡고 있다.

이승준 (이승준)

‘철부지’ 승준은 잊어라!
‘아부지’ 승준이 나타났으니!
불안정한 오너 보다 안정적인 회사원이 낫다!

취직에 성공하는데..
꿈은 라떼파파인데,
현실은 실수투성이 배드파파??
이번 생에 아빠는 처음이라~
역대급 딸바보의 등장을 기대하시라!

막영애에서 ‘소름끼치는 아내 바보’와
‘소름끼치는 딸바보’를 맡고 있다.

이규한 (이규한)
승준 사촌동생, 성인웹툰작가

더티섹시한 그림으로 1위!...를
하고픈 성인 웹툰 작가!
더티한 객식구로 민폐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승준의 사촌 동생!

끈적한 로맨스는 2D 세계에서만 펼치는 그에게...
3D 현실세계의 생생한 로맨스가 드디어 찾아올 것인가!

막영애에서
'야켈란젤로'와 '젤로 더러움'을 맡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