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외국영화_프리뷰

47미터 2 줄거리 예고편 포스터

모나미연필 2019. 8. 8. 08:00
반응형

영화 <47미터>는 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한 작품인데요, 높은 완성도와 미친 결말로 60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화제를 모았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익스트림하고 쿨하게 레벨업 된 썸머 블록버스터 <47미터 2>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

영화 <47미터 2>는 미로처럼 복잡한 수중도시에서 맞닥뜨린 무자비한 상어떼로부터 탈출하려는 ‘니콜’과 친구들의 생존 사투를 그린 익스트림 스릴러라고 하는데요. 전편 <47미터>는 샤크 케이지에 갇혀 심해 47미터 아래로 추락한 두 자매의 목숨을 건 사투를 그리며 눈을 뗄 수 없는 역대급 스릴을 선사한 바 있는데요.

 

개봉 당시 예측불가 반전 결말로 관객을 사로잡았던 만큼 흥행 시리즈 시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어요. 오는 8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47미터 2>는 샤크 케이지가 아닌 미로 같은 수중도시에 갇힌 네 명의 소녀들이 무자비한 상어떼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목숨을 건 숨바꼭질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특히 제작비 대비 약 10배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오락성과 작품성을 두루 인정받은 <47미터>의 조하네스 로버츠 감독을 비롯해 각본, 프로듀서 등 키스텝이 다시 뭉친 데 이어 <알라딘>, <스타워즈>시리즈, <고질라>의 특수효과 제작진까지 가세해 숨 막히는 극강의 쾌감과 압도적인 스릴로 또 한 번 2019년 여름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이라고 해요.

한편, 공개된 1차 포스터는 한껏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낸 채 한 입 거리도 되지 않을 가냘픈 여성을 사납게 뒤쫓는 상어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요. 무자비한 상어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이의 모습은 손에 땀을 쥐게 만들며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죠. 또한, 더욱 커진 스케일과 파격적인 스토리를 예고한 <47미터 2>에서는 주인공과 대치하는 상어에게 아주 특별한 설정이 더해진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어요.

여기에 ‘산소도 구조도 없다! 당신을 미치게 할 충격적 결말이 온다!’라는 강렬한 카피는 한층 더 강력해진 익스트림 스릴과 새로운 밀실 공포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공개된 보도스틸은 네 명의 소녀들이 어딘가를 향해 가는 모습부터 아무도 없는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는 평화로운 모습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어요. 이어 동굴 다이빙에 나선 이들은 수중 도시를 발견하지만 이내 무자비한 상어떼를 만나 패닉에 빠져 보는 이들에게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죠.

미로 같은 수중도시에서 과연 ‘니콜’과 친구들은 상어떼로부터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시키는 가운데, 앞으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예측불가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어요. 또한  상어에게 습격을 받는 긴박한 상황들이 담겨 있는 스틸은 긴박감으로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고 있는데요. 먼저 첫 번째 스틸은 네 명의 소녀들이 심해에 가라앉은 수중도시를 탐험하는 여유로운 모습이 담겨 있어요.

하지만 평화로움도 잠시, 상어를 발견하게 되면서 이들은 패닉에 빠지게 된다. 이들이 있는 곳은 물에 잠긴 도시이면서 동시에 상어의 집이었던 것인데요. 바위 틈으로 도망치거나 철망을 이용해 상어의 공격을 막아내는 이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심장 쫄깃한 스릴감을 전하고 있어요.

또한 얼마 남지 않는 산소와 상어에게 물리기 직전의 스틸은 이들에게 앞으로 어떤사건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영화에서 등장하는 상어는 오랜 시간 동안 빛이 들어오지 않는 심해에서만 있었기 때문에 눈이 보이지 않는다는 설정이 추가되어 역대급 스릴과 재미를 예고하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것이 특징이죠.

공개된 <47미터 2> 컴백 예고편은 네 명의 소녀들이 백만년간 사람의 흔적이 전혀 없는 곳으로 찾아가는 장면으로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아무도 없는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그녀들은 동굴 다이빙을 하다가 숨겨진 수중 도시를 발견하고, 탐험을 하는 모습이 등장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어요.

 

곧이어 수중 도시를 구경하는 그녀들 앞에 상어가 등장하고, 패닉 상태에 빠지는 모습을 통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하는데요. 특히 이번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상어는 앞이 보이지 않는다는 설정이 추가되어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죠. 여기에 ‘산소도 구조도 없다! 당신을 미치게 할 충격적 결말이 온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미로 같은 수중 도시와 무자비한 상어떼가 가득한 긴박한 상황 속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어요. 올 여름, 완벽한 썸머 블록버스터의 귀환을 알린 <47미터 2>는 오는 8월 개봉을 앞두고 있으니 관람에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