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예능 애니

윤식당 시즌2 스페인 촬영장소 및 레스토랑

모나미연필 2017. 12. 11. 09:30
반응형

이번에 윤식당 시즌2 촬영이 시작이 되었고, 이번에 윤식당 시즌2는 박서준이 알바생으로 참여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이번 스페인에서는 쉐프 윤여정, 상무 이서진, 보조쉐프 정유미, 그리고 아르바이트생 박서준이 윤식당을 오픈을 하였다고 하네요. 시즌 1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윤식당이었는데요. 시즌1은 롬복이라는 섬에서 촬영을 진행을 했었는데, 개인적으로 신혼여행을 롬복으로 다녀와서 더욱더 꿀잼으로 보았던것 같네요. 이번 시즌2에서는 스페인으로 다녀왔다고 해요.

 

촬영은 스페인의 카나리안 거리에서 진행이 되었고 약 2주간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떤 메뉴들이 나올지는 아직은 미공개라고 하는데, 메뉴가 진짜 기대가 되네요. 시진1에서는 불고기를 활용한 메뉴들을 선보여서 외국인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기도 했는데, 불고기를 싫어하는 외국인들은 거의 없으니 말이죠.

한가지 예상은 스페인의 발라키토 커피가 메뉴중에 포함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발라키노 커피는 스페인 술에 연유, 에스프레소, 우유, 우유 거품을 넣어 만드는 커피로 스페인에서 인기가 있는 커피라고 하네요.

지난 윤식당 시즌1에서 한식메뉴가 주였는데 이번 윤식당2 스페인 레스토랑에서는 한식으로 할지, 아니면 다른 양식일지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레스토랑이라고 하닌 아무래도 양식이지 않을까 싶은데 정확치는 않네요. 

지난 윤식당 1에서 선보인 불고기 메뉴는 불고기와 함께 밥을 파는 메뉴와 바게트 빵에 곁들여 먹는 메뉴 2가지를 팔았었어요. 그리고 이런 메뉴는 만드는데 어렵지가 않아서 방송을 본 이들에게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요.

요리에 취미가 잘 없는 초보 쉐프 윤여정과 상무 이서진, 그리고 보조쉐프 정유미, 어떤 캐릭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박서준까지 윤식당 시즌2가 기다려지는 이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