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훈남정음 줄거리 등장인물 스위치 후속작

모나미연필 2018. 5. 14. 09:00
반응형

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다들 재미있게 보고있나요? 생각보다 저조한 시청률로 인해서 약간 실망을 하고 있는 드라마이긴 해요. 그런데 이런 스위치 후속작으로 알려진 작품이 바로 드라마 훈남정음이라고 해요.

드라마 훈남정음 줄거리 같은 경우는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라고 하네요.

 

일단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있다면 바로 남궁민과 황정음이 7년만에 만나서 엄청난 케미를 자랑할 것으로 예상이 되어서 더욱더 기대를 하고 있는 작품이에요. 그리고 달달한 케미가 어우려진 티저 영상으로 인해서 더욱더 매력적인 드라마를 예상하고 있거든요.

남궁민은 섹시한 비혼주의자 강훈남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렸을때 친모가 세상을 떠나면서 DMJ 푸드의 둘째아들로 들어오게 된 것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이때부터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지 못하여 비혼주의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던 와중에 정음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자신의 매력이 통하지 않는 유일한 여자였죠. 그래서 강훈남은 지금껏 알지 못했던 사랑의 희로애락에 대해서 알게 된다라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황정음은 생계형 커플 매니저 정음 캐릭터으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한때에는 사랑을 꿈꾸는 연포자였다고 하네요. 첫사랑에 지독하게 상처를 입고, 그래서 다이빙 선수 생활도 접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몇년후에는 커플매니어도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던 어느날 대형사고를 쳐서 그런지 커플 매칭 0%의 제로 회원들을 맡게 되는데 훈남을 알게 되고, 그와 함께 제로 회원들의 커플 매니저로 고군분투를 하게 된다고 하네요.

로코믹퀸 황정음과 연기파 배우 남궁민은 타인의 연애를 도우며 인간관계의 진정성을 깨닫고 진짜 사랑에 한발짝 다가가게 되는데요. 공감할 수 있는 코드가 많은 드라마라 벌써부터 설레는것 같네요. 연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 드라마라서 그런지 기대가 되는 드라마 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