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알아보자

모나미연필 2017. 9. 22. 09:30
반응형

이번에 정말 SBS에서 정말 야심차게 준비한 드라마가 방송 예정으로 되어 있어요.
바로 `당신이 잠든 사이에`라는 드라마인데 방영전부터 `이종석`과 `수지`가 출연을 하여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것 같아요.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이미 대본 리딩과 촬영을 맞쳤다고 하는데 사전제작을 마쳤기 때문에 계절감이 확실한 드라마가 찾아오는 것이겠네요. 

아직까진 알려진 줄거리나 등장인물에 대해서는 밝혀진게 없지만그냥 `이종석`과 `수지`가 나온다는것만으로도 많은사람들을 기대하게 만드는것 같아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드라마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는 한 여자와 그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라고 하는데 티저영상들만 봐도 애절한 이야기 일듯 하네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 몇부작 인지를 알아보면 총 총 32회차로 방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사전제작이라 그런지 예정된 회차로 끝나지 않을까 싶지만 편집을 통해서 인기가 많다면 더욱더 많이 방영을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같은 경우는 9월 27일날 방영 예정이라고 되어 있는데 어떤 이들은 1년을 기다린 드라마라고도 하네요.
정말 빨리 방영을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