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정보

뱀 꿈 해몽 구렁이꿈 뱀나오는꿈 알아보기

모나미연필 2017. 8. 9. 12:05
반응형

뱀은 아무래도 흉물스러운 동물이라 꿈에 이런 뱀이 나오면 좋은 징조는 아니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엄마가 저를 임신했을때에는 백사 꿈을 꾸셨다고 하는데 이처럼 꿈과 그 상황에 따라서 약간 다른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뱀 꿈 해몽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 구렁이나 뱀이 몸을 감는 꿈

 

뱀이 흉물 스러운 꿈이지만, 이런 뱀이 몸을 감는 꿈이라면 결혼을 하거나 혹은 태몽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뱀이 아닌 구렁이라면 여러 사람들을 만날수가 있는 꿈이라고 해요.

 

 

※ 백사 꿈

 

백사는 매우 좋은 길몽이라고 해요.

백사는 부와 재산을 뜻하는데 이런 백사를 잡거나 보는 꿈은 많은 재물이 생기고 모든 일들이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뱀을 잡거나 혹은 먹는 꿈

 

뱀은 부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뱀을 잡으면 재물이 생기거나 혹은 승진, 당선 등의 길몽을 뜻하기도 합니다.

푸른 뱀을 만지는 것도 마찬가지라고 하네요.

또한 이런 뱀을 먹거나 삼킨다면 나에게 권력이나 힘이 생기는 것을 뜻한다고 한다고 해요.

 

 

※ 혀를 낼림 거리는 뱀

 

혀를 낼림 거리는 뱀을 꿈에서 본다면 주분의 시비나 혹은 나쁜일에 휘말릴수가 있다고 해요. 즉 혀를 잘 휘둘러야 한다는 것이기 때문에 입 조심을 하셔야 할듯 하네요.

 

 

 

 

※ 수 많은 뱀이나 수풀이나 물속에 있는 뱀 꿈

 

뱀이 우글우글 거리는 것을 본다면 교사나 지도사 등이 되는 아이를 출산 하게 된다는 태몽이고, 뱀이 수풀에 있거나 혹은 물속에 있는 꿈을 꾼다면 이는 곧 좋은 기회가 생기는 것을 뜻한다고 해요.

다만 뱀의 색깔이 붉거나 어둡다면 구설수에 휘말릴수가 있다고 하니 조심하는 것이 좋을것 같네요.

 

 

※ 뱀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뱀에서 물린다면 다른이에게 공격을 받을수가 있다는 것을 뜻하는데 뱀이 물고 사라진다면 예상치 못한 일에 다른 이에게 도움을 받는 다는 것을 뜻하기도 한다고 해요,

 

 

※ 집에서 뱀이 나는 꿈

 

뱀은 부와 재산을 뜻하는데 이런 뱀이 나간다면 탕진을 하거나 혹은 패가망신을 하는 꿈이라고 하니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 구렁이 꿈

 

대체적으로 꿈에 구렁이가 나온다면 이는 길몽을 뜻하는데, 태몽과 더불에 합격을 하거나 큰 재물을 얻는 꿈이라고 해요.

 

 

※ 뱀 태몽

 

태몽 중에서는 뱀 꿈도 있는데, 뱀을 잡거나 혹은 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이나 청색 뱀이 나오는 꿈들은 태몽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큰 구렁이나 큰 뱀은 대체적으로 태몽일 가능성이 높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반응형